(고2인데요)퍼스널트레이너가 되고 싶어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2인데요)퍼스널트레이너가 되고 싶어요?

뉴로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7. 6. 30. 18:19

본문

 

대전월평동 조아짐

트레이너 강태성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받았던 상담후기를 토대로 스토리를 써 내려가고자 합니다

 

먼저 고등학생인 친구가

얼굴성형도 가능하냐

체형교정 하면 얼굴 성형되느냐 질문을 줬던것 같아요^^

 

닮고 싶은 연예인처럼 만들어 달라고 해서 ㅠㅠ

저는 성형의사가 아니고

근육을 조절하는 트레이너라고 전달해주었네요

 

일본연예인인데

저는 첨 들어보네요^^

 

골격을 깍아서라도 이뻐지고 싶은가봐요 ㅠ

성형외과로 문의를 해야 합니다^^

일본인닮고 싶어서

성형을 하고 싶은

어린 여학생

체형교정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안면비대칭은 어느정도 잡을수 있겠지만

저렇게 만들고자 하면

ㅠㅠ이건 수술뿐

퍼스널트레이너가 되고 싶은 고등학생

정말 생각보다 요즘 친구들이 관심을 많이 가져 주는것 같아서

좋기도 하고

더 열심해 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친구들을 도와주다가 가르쳐주는 재미

성과에 재미

감사의 재미를 느낀 친구

이렇게 다들 시작하고 하죠 ^^

그래서 트레이너가 되고 싶다는 관심을 갖게 되죠

하지만 현실은 그리 넉넉치 않아요

절대 쉽게 되지 않습니다

관려대학 나오면 트레이너가 다 될것같죠?

바로 취업이 될것같죠?

아니랍니다

왜 일까요?

카톡주세요 ㅋ

 

트레이너 알바를 하게 된 친구

어떻게 인도를 했을까요

이제 여름방학인데

방학동안 2달 동안 헬스장 알바를 하면서

혹시 피티를 한다면?

 

당신은 알바 피티에게 고가의 수업료를 지불할건가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