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너가 되고 싶어요? 대전pt 멘토링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레이너가 되고 싶어요? 대전pt 멘토링 후기

뉴로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7. 6. 15. 00:27

본문

벌써 기말고사 기간입니다
종강이더라구요
정말 어제 시작한것 같은데
빠르기도 합니다
반갑습니다
스포츠의학 박사
대전체형교정운동 전문가로 활동중인
트레이너 강태성입니다
오늘 역시
트레이너가 되고 싶은 꿈나무들에게

꿈보다는
현실적인 이야기로 멘토링 하고 있습니다

고3 학생들
트레이너의 꿈을 꾸는 친구들이 참 많습니다

이 친구는 고도비만으로
체중감량하고 할수 있고
 성취감을

많이 느낀것 같습니다

하지만 과시용 근육맨이 되고 싶다고 합니다

귀엽네요~^^

절대 트레이너 되지 않았음 합니다


저는 저기요라고 불리고 있습니다ㅋ

자격증
생활스포츠지도사 보디빌딩 자격증

취득

그리고 어떤자격증 필요한지
어떻게 취득해야 되는지

궁금한것도 많이 주셔서
성심성의것 A4용지 3장 분량으로
답장해 드렸습니다

일반직장인인데
트레이너 되고 싶다고 합니다
솔직히 많이 힘들것입니다
하지만 도전가능합니다

공부하는 트레이너
#공부하는 대전조아짐

트레이너로서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여학생ㅡ나도 퍼스널트레이너가 되고 싶다고

막막한  트레이너 되기

트레이너는 알바pt가 아닙니다

도움이 필요 하시면 연락주세요

여기는 대전조아짐

카톡 bbmcp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