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학교 학생들과 커플스트레칭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대학교 학생들과 커플스트레칭

나의 강의 스토리/대학교강의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7. 6. 1. 10:24

본문

여기는 대전대학교 기숙사 아래  피트니스 센타

다소시설이 노후가 되었지만

수업하는데 문제가 없다

 

수업은 피트니스 수업이고

운동전에 준비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을 사진속에 담아보았다

전에는 찍을 엄두를 못냈는데

보조선생님이 오니 수월하게 찍을수가 있다

 

 

자세에 대한 설명을 해주고 있는 나의 모습이 보인다..

신승렬 트레이너가 모델이 되어 주었다.

 

 

 

밀리터리 프레스에 대한 설명을 이어 간다

 

 

 

운동부와 편입생들도 많고 해서

 

가장 기초부터 알려주었다.

 

 

 

2017 노인생활스포츠지도사 구술과 실기 시험 대비 교육도 함께 이뤄지고 있다.

 

사이드 래터럴 레이즈에 대한 설명을 해주고 있다.

 

팔꿈치에 중요성에 대한 부분을 이야기 한다.

비하인드 넥 프레스 도 부연 설명 하였다.

함께 와준

박민우 트레이너에게 운동부 한명을 붙여주어서

통증있는 운동선수들 간단하게 통증 케어와 자세적인 운동을 지도하였다

 

 

 

바디퍼스트에서 열심히 마스터까지 배운 민우샘

코렉티브  런지

 

그담주에는 학생들과

커플 스트레칭을 함께 진행해 보았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죠^^

 

점심시간 후라

졸리기도하고

몸이 다들 아프고

굳어있는 상태라

즐겁게 참여할수게 진행해 보았습니다

대전대학교 체육학과 학생들

이제 얼마 남지 않은 기말고사 준비 잘하고

연습하고 실시 시험준비 잘 하다록

아울러

스포츠지도사 시험도 잘볼수 있도록 합니다.

 

월평동 위치한 대전조아짐

대전대 겸임교수 강태성트레이너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