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사체과 기말고사 끝~~방학이닷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대 사체과 기말고사 끝~~방학이닷

나의 강의 스토리/대학교강의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5. 12. 16. 21:33

본문

대전대 사회체육학과 건강관리론 기말고사날이네요
하늘에서는 흰눈이 쏟아져 내리고 있네요

뒤늦게 과제 해온 학생
레포트가 책상위에 놓여있고

다들 긴장하고 준비모드 들어갔네요

시험시간은 90분

빼곡히 작성한 답안
2시간도 모자를것 같은 열의
오늘 시험보고 바로 가채점 해봤는데 나보다 뛰어난 대전대 체육과 학생들에게 깜놀한 하루

밖에는 눈이 펑펑 내리고 있는

맥센타가 보이고

긴장에 끈을 놓치않고
최선을 다해 푸는 학생들

시험문제는 10문제

잘풀어줘서 고맙다

한학기동안 수고 했고 고맙다

내년에 또 보자

방학 잘 보내고

트레이너 되고 싶으면 찾아오너랏""~~^

이렇게 종강했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