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체형교정을 통해 숨은 키를 찾았어요! (그만 크고 싶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체형교정을 통해 숨은 키를 찾았어요! (그만 크고 싶다)

뉴로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6. 11. 3. 22:17

본문

오늘은 포스팅 계획이 없고
공부좀 하고 자려 했는데

회원님이 웃으면서

어떻 하냐고
  물어보셔서

먼가 했는데요^^♡
 
교정운동전  사진

교정운동 후 사진

자랑하고 싶었던것 같습니다
소소한 자랑인거죠


먼저  고객님을 소개하면
얼굴은 비공개로 하고


186.5 카이스트 박사
연구원이신 고객님

남자 27살
총각입니다ㅋ


박사답게 수많은 서치와
저의 석/박사 논문을 보고
제가 SNS 활동하는것과 강의 하는것을 보시고 찾아 왔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왜 저를 찾아 왔냐? 
제대로 배우고 싶어서
내 체형에 맞는 운동을 배우고 싶어서
오셨다고 합니다

체형교정과 골반교정이 필요할것 같다고

먼저 이야기를 해주셨던 고객님입니다


드디어 첫 인터뷰 (상담)
한시간에 걸친 대화속에
 
이분이 가지고 있는
체형적인 부분만
살펴 봤는데요

고객 체형 분석 리스팅 보시면

1. 새가슴

2. Sway back

3. 전방전위증

척추분리증 의심 되었지만

필림 판독을 통해 닥터가 아니라고 함

4. 엑스다리

5. 평발

6. 무지외반

7. 처진어깨

8. 신전된 거북목

근육 불균형이 보였구요

신체 구조상 부정렬로 인해

여러가지 통증 양상을 보였습니다

통증 이야기는 빼겠습니다


늘 행복하지 않고
스트레스 속에사는
젊은 총각이였습니다
ㅡㅡ

저도 사진을 그닥 많이 찍지 않치만
오늘 만큼은 찍어 봤습니다

오셔서 하시는 말이

회사에서 신체검사 했는데

키가 커졌다고 소심한 투정을 하시네요~^^

186.5   ------>  189.6 나왔다고 합니다

3cm 가 컸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 고객님은

체형이 바로 서고
어떻게 해서 키가 컸을까요

운동40%
생활습관 50%
10% 제 잔소리
였습니다

그냥 박사가 아니셨구요
왜 이렇게 되서 이렇게 되는지
꼼꼼하게 설명 하면서 수업을 해드렸더니
역시 input 빠르셔서
수업하기 수월했습니다

제가 잘하는것 보다
이 고객님께서

인지된 자세를 깨는데 아주 월등한
능력을 보여 주셨습니다

다른 트레이너 샘이 하셨어도
결과가 좋게 나왔을거라 봅니다

현재 진행형인 고객님 이셔서

더 좋은 자세를 만들어서

아주 젠틀한 모습으로

후기 사진도 올려보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가 가장 중점을 둔 교정 트레이닝은  발에 아치 개선입니다

그리고 코어 머슬이구요

둔근과 햄스트링 강화와
 근육 릴리즈 였습니다


그외는 강화에 집중했구요

누구나 숨은키가 있을것입니다

자세개선을 통한 나의 키를

찾아보세욪!!^^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