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섹시백 조직위 자문과 심사위원으로 위촉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섹시백 조직위 자문과 심사위원으로 위촉

뉴로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6. 7. 10. 21:30

본문

이제 얼마 남지 않은

2016 섹시백 이네요^^

올해 처음으로 지역예선을 했는데

많이 알려지지가 않아서 그런지

많은 참가자들이 없더라구요

대전 조직위 자문위원으로 위촉받아서

위촉식도 하고

앤드류박하고 사진도 찍었네요


제가 이런모습이군요

사진찍히는것이 많이 어색하지만

요즘 저에 최근 모습인듯 합니다.


제가 트레이닝 하는 선수들이 요즘 부턱 대회를 많이 참석을 하고 있어서

저역시 관심을 갖게되었네요

제가 주로 심사를 보는 기준은 자세체형을 많이 보게 되더라구요

직업상 그쪽을 질문을 많이하구요

지원자들도 트레이너 혹은 필라테스 요가

지망생들이 많고

그외는 일반인들은 많이 적은듯 합니다.


중구문화원은 처음가봤는데요

정말 아담하더라구요^^


사진찍어주슨 관계자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함께해준 스텝분들도 김복민 선생님과 함께 일도 했었다고

저를 알아봐 주시더라구요^^


감사하게도^^


참가 하는 분들중에 몇몇은 제가 아는 분들도 나오셨더라구요^^

열심히 다들 준비하셔서

얼마 남지 않은 최종 무대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해보세요


기회가 주어진다면 저도 심사에 참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피티 강태성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