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문화센타 특강 투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 문화센타 특강 투어

나의 강의 스토리/문화센타강의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6. 2. 11. 23:32

본문

오늘 모처럼 차량 세차를 했는데

오늘밤부터 비가 온다고 하네요


오늘 새벽에는 금산에서 지진이 나고

그때 깼거든요 ㅋ


하루를 어떻게 쓰느냐가 참 중요한데

늘 바쁜일정속에서 짬짬이 공부하고

강의준비하는 재미가 즐겁습니다.

반갑습니다 대전pt강태성 입니다.

졸업시즌에 봄방학에

대학생들 졸업과 취업

그리고 새학기 시작이네요 


이마트 문화센타에서도 봄학기를 맞이해서 특강을준비 하고 있는데

모처럼 강의 해보려고 합니다. 

지금사진은 현재 사진들은 아니구요 

다이어트 이야기를 전해 드렸구요 

체형평가를 통한 쉽게 누구든지 할수 있는부분으로

어머님님들께 인지 교육을 시켰드렸네요 

홈플러스 교육도 잡혀서 

즐겁게 운동하는 그룹 pt 수업도 했네요

여기는 서대전점 홈플러스 갔네요 

여기는 탄방동 홈플러스 갔구요 

탄방동 홈플러스 문화센타 맞나 모르겠네요 ㅋ

바닥이 번쩍 ㅋ


서대전 홈플러스 문화센타 



이 사진을 보니까 알겠네요 

여기는 

터미널 이마트 문화센타 이네요

용전동

늘 메인에 넣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강좌로 빼주시기도 해주기도 하고 

즐거운 문화가 시작되는곳 같아요 

지금은 천안에 가있는데 작은 폼롤러

근막풀기와 통증 완화와 교정운동 플랜으로 

수업을 하였네요


이젠 2016년을 맞이해서 이번달에는

다이어트 시작은 체형교정으로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