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너가 알아야할 99가지 북 포럼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레이너가 알아야할 99가지 북 포럼

나의 강의 스토리/문화센타강의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5. 8. 26. 05:00

본문

좀 늦은감이 있지만 

트레이너가 알아야 할 북 포럼 현장 스케치

첫장은 누구나 쉽게 볼수 있는 디자인으로

편하게 볼수 있는것같습니다.

대경북스에 신경을 쓴것이 보입니다.

 학부시절 한남대를 나왔던것도 인연이고

신영륜 선생님을 만난것도 인연이고 

정일교교수님을 뵙것도 인연이고

지도교수님인 김병완교수님을 만난것도 인연이고

저에게는 모두다 인연입니다.


패널로 이렇게 참여를 하게되서 넘 기쁘네요

덕분에 미용실가서 머리도 하고 머리에 웨이브도 줬어요

고데기라고 하죠 ㅋㅋ

 사회자의 즉석 제안으로 ㅋ 시험을 보이게 되었는데요 ㅋ

다소 당혹스럽게 하셨어요 ㅋ

한남대 학생들과 함께 해주시는 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저는 패널이지만 너무 유익한 시간 이였습니다.

저자이신 한남대학교 생활체육학과 정일규 교수님과 한컷


촬영들어가기 전에 미리 다들 한컷씩 찍었습니다

제가 머리가 제일작습니다 ㅋ


티타임을 갖고

서로 명하을 주고 받았던 시간

진행에 앞서서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도 간단하게 서로 브리핑을 하였답니다

이부용 선생님과

국민건강관리 공단 본부

3명이서 한컷 


늘 좋은 인연이 되어 기쁜 신영륜 선생님

참 멋진분입니다.


시험을 보이기 전에 간단하게 설명을  ㅋ

장소는 대전 시민대학에서 했구요



트레이너가 꼭! 알아야 할 99가지 진실과 거짓

저자
정일규 지음
출판사
대경북스 | 2015-01-10 출간
카테고리
건강
책소개
이 책은 전문가의 최종적인 결론의 엑기스(?)만을 쉽게 알고 싶...
가격비교


오늘 참여해주신 패널 샘들과 팬과 한컷


마치고 나서 다과도 했어요

싸인회 입니다.

다름 아니고 99가지 트레이너가 알아야할 99가지 진실혹은 거짓

추천합니다.

트레이너분들에게 유익할것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