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홈플러스 문화센타 전지점 PT와 함께 하는 다이어트 강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홈플러스 문화센타 전지점 PT와 함께 하는 다이어트 강좌

나의 강의 스토리/문화센타강의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4. 11. 7. 17:42

본문

 안녕하세요..트레이너 강태성입니다

오늘은 다음 티스토리로 인사합니다.

 

오늘은 제가 있는 대전 홈플러스 문화센타 건강강좌를 소개 합니다.

 

일단 홈플러스 대전점은  둔산 탄방 가오점은 전부터 하고 있구요

 

문화점이 이번부터 들어갑니다.

유성점과 동대전점은 --아쉽게 폐강시켰어요..봄학기때...기다려보려구요^^

 

건강 멘토 홈플러스가 제안 하는 벨런싱 바디프로젝트

요가, 필라테스, 교정, 다양한 수업을 하고 있네요

아울러 저와 함께 수업을 해주는 선생님들이 지점마다

들어가셔서 좋은수업을 해주고 계셔서 너무좋네요^^

가오동 홈플러스 문화센타 강좌 입니다^^

 

 

동대전 홈플러스 문화센타 수업인데 ㅠㅠ  아쉽게도 폐강 ㅠ 

둔산동 홈플러스 문화센타 에서 하는 강좌 입니다.

현재 접수중입니다. 

 문화점 홈플러스 문화센타 강좌 입니다.

 서대전점 수업입니다.

 유성전 수업인데 이것도 아쉽게 페강이 ㅠㅠ

 

 출산후 다이어트 뿐만 아니고 다양한 수업이 이뤄지고 있네요^^

 탄방점은 송정헌 샘이 해주고 계십니다^^

홈페이지 들어가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다양한 수업이 이뤄지고 있는 만큼

트레이너 샘들도 열심히 해주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