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이마트 터미널점 문화센타] 처녀 몸매 프로젝트 3월 런칭 들어갑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이마트 터미널점 문화센타] 처녀 몸매 프로젝트 3월 런칭 들어갑니다.

나의 강의 스토리/문화센타강의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5. 2. 27. 18:09

본문

모처럼 저도 수업을 하게 되었네요

그동안 여럿 선생님들에게

기회를 주고 저는 수업을 거이안하다 싶이 했는데

모처럼 현장으로 다시 갑니다^^

안녕하세요 대전 피티 트레이너 강태성입니다.

 

3월 봄맞이 다이어트 특강 중에 일환이로

 

이마트 대전터미널 점에서

처녀몸매되기프로젝트로

주 2회 수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2015년 구성 신정 다 지나고 이젠 본격적인 입학철

이제 아이들고 학교 가고

이젠 나만의 시간이 조금 생기게 되는 학기시작입니다

초보맘들 가정 주부님들에게 기회일듯 싶어요^^

주위에 계시면 이쪽으로~~ 오세요 ㅋ

 

저 사진만 봐도~~운동을 해야 되겠지요?

 

 이 사진을 보면 아이들 먹고 남은 신랑이 먹고 남은

밥과 반찬 아깝다고 드시지는 않겠죠

움직이어야 합니다^^ 그래야 몸에 지방이 끼지를 않아요 ㅋㅋ

 

 이마트 문화센타에서는 다채로운 행사와 수업도 이뤄지고 있는데요

이렇게 작은 음악회도 하네요^^

 저도 현장에서 듣고 싶네요^^

 2015년 이마트 문화센타 전국적으로 많은 선생님들이 수업을 하고 계실겁니다^^

봄학기 회원모집을 다고 다음주 부터 바로 수업에 들어가는걸로 알고 있는데~~

저역시 다음주 부터 바로 들어 갑니다^^

 12주 과정이구요

주 2회로 오전에 저를 만날수 있을겁니다^^

 

요가 노래교실 어린이 활동등 다채로운 강의가 열리네요

 음식만들기 레시피 코너도 있구요

 아이들 사진찍을수 있는 공간도 마련해 주셨네요

인원이 많아서 그런지 이렇게 대기 까지 하시네요^^

여튼...뭐 저를 만나고 싶으면 ..

오전에 이쪽으로 와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