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pt 전용상 선생님] 대전대 체육학과 학생들 놀라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pt 전용상 선생님] 대전대 체육학과 학생들 놀라다~~

나의 강의 스토리/대학교강의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5. 6. 4. 21:06

본문

대전 퍼스널트레이너 강태성입니다.

pt로 활동하고 있으며

대전대  체육학과 휘트니스 수업중에

특별히 2014 미스터 대전 전용상 선수를 초청해

웨이트트레이닝 스킬을 배우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신우 학생은 현재 가오동 레드짐에서 운동도하고 마감을 도와주고 있는데요

영문과 학생이 운동을 좋아해서 시합도 나가도

저의 수업도 들어주었네요^^

전용상 선수는 요즘 운동을 안해 몸이 반쪽이 되었네요

 바벨컬을 하는 자세를 잡아주고 있습니다^^

등에 담이 왔다고 햇는데 시간이 없어서

풀어주지 못하고 왔네요^^

 숄더 프레스도 해보고 시연을 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체육관이 더워서 후끈하게 ~~달아 올랐어요^^

 하나 하나 섬세하게 알려주고~~ 관심있는 친구들은 많은 질문을 했네요

 온통 관심이 뚤어져라~~처다보는 집중력 ㅋㅋ

내가 할때 이렇게 처다보거라 ㅋㅋ

 여학생 남학생 모두 할것없이

체력에 놀라고 나이에 놀라고

결혼했다는것에 놀라고 합니다^^

말도 잘하고 강의도 잘해줘서 완전~~굿입니다.

 디테일하게 티칭하는 모습이 아주 인상깊었구요

현장에서 피티받는 분들은 복받은것 같습니다.

참고로 비래동 힐링짐에 있답니다^^

단, 레슨은 예약도 힘들다고 합니다 ㅠ

완전~~풀~

 3대 운동 데드리프트 배워보는시간도 가졌구요

 다함께 추천하는사진으로^^ 마무리

 연속으로 찍어주는 센스 ㅋㅋ

 

 

 메르스 때문에 다들 학교들이 비상인데도 이렇게 나와서

열강해준 전용상 선생님 감사합니다^^

대전대 체육학과 휘트니스 수업을

이렇게 해서 종강이 되었구요

메르스 때문에 담주 휴강이 되고

종강이 되고 말았구요

기말고사만 보면 됩니다.

 실기 수업은 마치고 이제 궁금한점 물어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남자를 유혹하는 자세로 멘트를 해줘서

여학생들에 눈동자가 ㅋㅋ

팔뚝살을 뺄수있다고 하는 하니 더욱더 ㅋㅋ

 

개인적으로 저는 용상씨와 더 가까워지고

많이이야기를 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한결더 친해진 기분이 들어서 아주 든든합니다^^

늘 겸손하고 성실한 트레이너로 거듭나시고

하는 센타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추후에 다시 교육잡아서 함께 고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