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pt 트레이너의 모태 대전대 강의 이야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pt 트레이너의 모태 대전대 강의 이야기

나의 강의 스토리/대학교강의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5. 3. 19. 16:57

본문


대전 PT의 산실
대전대 체육학과 피트니스 수업 이야기를 전해봅니다

이번에 대전대 겸임교수 제안을 받아 더 책임감이 무거워 지더라구요

지역적인 연고지만
대전대 출신 트레이너들이 참 많아지는것
같아서 좋네요~^^

저는 학사는 한남대 입니다만 양쪽대학을 알게되서 더 기쁘구요

2015년도 대전대 체육학과 2학기 휘트니스 수업을 뒤늦게 맡아서 하게 되었습니다

이론과 실기를 병행하는 수업이다 보니
집중도 떨어지는 부분이 있네요"~~"♡
역시 몸으로 해야!!

김대근교수님과 함께 하였습니다

카스에 올렸더니 벌 받는것 같다고 하시네요~^^

오늘 수업 참여한 1학년부터 4학년까지

몸에 열좀났을겁니다 그초

수업전에 간략히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구요

바로 ㅇㅣ론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른 아침에 일어나서 9시까지 공복에 온 학생들어 너무 안타깝네요

다음에는 초코렛이라도 먹어야 겠습니다


그룹 수업 바디 스트레칭 워업을 하였습니다

이론 시간은 다이어트 관련정보를 주고
이동신ㄴ1였습니다


대전대 맥센타에 있는 갔습니다

이른시간이라 식사거른친구 ㅈㅣ각도 만이 오고 같습니다


김대근 교수님은 웨이트 특강
해머컬과 덤벨컬 집중컬에 대한 강의가 이뤄졌습니다

학생수 참 많초
타과 학생들과 건강체육 수업은 반드시 이뤄져야 하는 수업이라서

그리고 대전대가 학생들에게 체육쪽으로 가장많은 투자를 해주는것 같습니다

오늘 수고 해준 재성이와 보성이 수고했다

여기는 대전대 맥센타입니다

대전pt트레이너들이 많이 양성되도록 대전대 체육학과에서 최선을 다할것입니다

아울러 김병완교수님 지도아래 김대근 샘과 대전 퍼스널 트레이너 강태성이 노력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