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afic 1half 피트니스 축제 현장으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 afic 1half 피트니스 축제 현장으로

뉴로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5. 3. 26. 17:23

본문

안녕하세요..대전pt 트레이너 강태성입니다.

오늘은 AFIC 2015 1st half  피트니스 축제중에서

어떤 프리젠터들이 어떤 강의를 하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홈페이지로 가면 좀더 자세히 다양하게 알수 있지만

제가 보는 관점에서 제가 살펴볼게요^^

 

아마 피트니스에 그룹수업이 없다고 하고

오로지 헬스만 있다면

어떨까요?

생각하기도 싫죠^^

국내 g.x 운동에 마스터들이 함께 하는 수업이네요

저도 조아짐에 그룹수업을 하고 있지만

참 힘들어요 ㅋㅋ 

g.x 수업에 꽃은 스텝박스죠

정말~~ 이걸 통해서 참 많은 문화가 생긴듯 합니다.

필수 아이템인듯 합니다.^^ 

대학교 졸업파티 이후로 15년정도 나이트를 가본적이 없는듯 합니다 ㅋㅋ

나이트 댄스..

음악은 정말 믹싱도 해보고 나이트 음악방송 디제이도 해보고

댄스음악만 5기가 이상 가지고있었어요

믹승이 취미였던 저인데 ㅋㅋ 댄스는 영~~

신나는 댄스 타임이네요^^

 

 우지인 선생님을 모르고 g,x를 논하지말라고 합니다

국내 살아있는 역사네요

그룹운동의 마스터 오브 마스터

스텝만으로도 가능한 우리의 신체의 움직임

가장 힘들면서도 생활속에 필요한 것 같아요^^

 

 스텝박스와 소도구를 이용한 그룹 엑서사이즈입니다^^

 

코어를 이용한 그룹 엑서사이즈라고 이해하시면 될듯 합니다

 흥겨운 줌바에 세계네요

저는 쑥수러워서 못할듯 ㅋㅋ

 다음은 퍼스널트레이닝 분야네요

 이승용 선생님

시합이나 대회에서 자주 봤었는데

이젠 실전강의도 해주시는군요^^

웨이트 트레이닝 해부학이라고 합니다.

 

 제가 배우로 싶은 불가리안백입니다.

바디 컨트롤 대표님이시네요

꼭 추천합니다

 이창훈 선생님

나즘 마스터로 활동하시구요

kfta 왕성한 활동을 하시고 계시지요^^

바이퍼를 풀어주실듯 합니다.

 김현 선생님

얼마전에 인사했죠^^

강력추천합니다^^ 액티브한 수업입니다.

저도 신체 능력이 떨어지다 보니

몸쓰는것에 대해서 관심이 가서

원초적인 운동에 관심을 가지게 되네요^^

애니멀~~추천합니다.

 피트니스 마케팅입니다.

저도 생리학 전공하지만 마케팅을 강의하는데

김경한 선생님도 저랑 같네요 ^^

들어보고 싶네요

듣고 싶네요 ㅋ

 언젠가 부터 퍼스널트레이닝 분야에 재활이 이렇게 인기가 있었을까요

이젠 pt를 받아본 분들이 오히려 다치고 나니 통증은 점점 더 커지고

이런 통증을 해결하려다 보니 재활을 찾게 되는듯 합니다

10년에 트레이닝은 보디빌딩식

몸매만드는거에 초점을 두었지만

지금은 몸매보다는 건강쪽으로 많이 바뀌는것 같아 아주 보기 좋더라구요

 

 꼭 만나보고싶은 선생님 이시네요

pip 어플 써보려고 합니다.

 또 만나보고 싶은 조현정 선생님

김연아선수 담당 선생님이셨던 선생님

 소도구 폼롤러의 대한민국 전파를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이영진 교수님

저랑 인연도 오래되었네요^^

이젠 교수님으로~~

 아~~성옥샘

제가 여지것 수많은 강의를 들어봤지만

성옥샘만큼 현장에 선생님들께 쉽게 전달하는 강의는 들어본적이 없습니다

쉽고 이해 하기 좋게

단연최고입니다

강력추천합니다.

목소리에 빠지면 헤어나오질 못함 ㅋㅋ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선기선생님^^

늘 응원합니다

이강의 역시 강추합니다.

만나뵙고 싶은 김범수 교수님

요즘 너무 바쁘세요^^

꼭들어보고 싶은강의 1위 입니다 요즘^^ 

 움직임에 대한 강의를 해주시는 박영찬 선생님

저는 오늘 프로필을 첨 보는듯 합니다

멋진분들이 참많아서

대한민국 휘트니스 시장이 좋으네요

측만증 슈로스 하면 이상길 선생님이시죠

저도 슈로스는 다른분께 배웠지만

똑 들어보고 싶은 강의 네요

 이렇게 많은 곳에서

AFIC 후원을해주고 있네요

멋진 피트니스 축제를 열어주신 전은영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여기 가시는분들은 좋겠어요 ㅠㅠ

저는 못가요 ㅠ

 열정적인 꿈과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이번엔 요가 네요

대전이니 여동구 선생님이 계시네요^^

나디아 선생님도 보이구요

 

 여동구 선생님은 익히 들어 알고 있어요^^

 나디아 요가를 통해 많은 분들이 요가를 많이 접한듯 합니다.

 와우~프로필을 보니..내공이 엄청날듯 합니다^^

요가는 저는 잘 몰라서 ㅋ

 요즘 프리젠터들은 공부면 공부 실력이면 실력

정말 출중하신듯 합니다.

플라잉 요가

 나디아 요가 소속에 선생님이십니다^^

즐거운요가 타임 되셨음 합니다.

 필라테스 하면 문지숙 선생님이 연상이 됩니다

 멋진 강의 들어보세요

이 강의는 저도 듣고 싶은 강의네요

꼭 ~~

 

4월 26일 코엑스에서 한다고 하네요

미리 미리 신청해서

좋은강좌 마감되기 전에 서둘러야 할거에요^^

홈페이지는

WWW. AFICKOREA.COM

가시면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