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퍼스널트레이너의 대모 평강샘이 수업 1교시~3교시! 아~~힘들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퍼스널트레이너의 대모 평강샘이 수업 1교시~3교시! 아~~힘들어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5. 1. 29. 17:31

본문

오늘 15 년 1월 29일 목요일 조아짐 수업 스토리

대전에도 눈이 내리네요

조아짐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1교시 수업시간 -10년전 몸매로 돌아가고 싶어요~~

눈이 오는다고 회원님들은 더 오라고 하늘을 향해~~ 더 내려주세요~하고 만세를 부르십니다.

만세는 잠시 오늘은 밸런스 트레이닝을 위해서~

페달로가 아닌 직접만든  도구를 이용해 트레이닝을 하였습니다.

잠자고 있는 수용감각한테 일어나라고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아이고 다리야~바로 스트레칭도 해주고

바로 이어서 한번더~ 이젠 한발로~~어서 일어나

하체야~~ 어서 코어야 그만자~

다들 너무 힘들다고 두발로 하고 있습니다~~

너무 쉽다고 하지만

중간에 계신분은 다소 난이도가 높은~ 밸런스 트레이닝을 합니다.

 2교시 좀더 낳은 퍼스널트레이너가 되고싶어요~

요가 전문 퍼스널트레이너 최샘

요가 퍼스널트레이너인 최소연 선생님 트레이닝을 시작합니다.

아~무서워요 점프하기 ㅋㅋ

도전해보세요 !!

케틀벨과 로프 박스점프 코어트레이닝을 하였어요^^

퍼스널트레이닝 기본 메뉴얼과 함께`

이젠 3교시 수업시간

아이 올시간이에요~~ 서둘러 살빼주세요

급하다 급해 속전 속결 트레이닝 시간입니다.

 

젊은 친구들 학생 주부들 다양하지만

시간때가 오후 1시여서~ 나른하지만 나른할 정신이 없는 트레이닝으로~~고고

잡히는건 운동도구

오늘은 덤벨로 살짝쿵~~

밴드 밴드 화이팅~~

트레이너 평강샘이 직접 트레이닝 합니다.

저와는 스타일이 다소 다르지요^^

힘들다 표정 지을 시간도 없어요 ^^

요즘 엄마들은 20대 후반

30대 초반^^

그래서 더욱더 공감이 가는 트레이닝입니다^^

 

힘들지만 ~그래도 할수 있지요^^다 했네요 ㅋ 이완합니다.

올해 약대를 가려고 준비중인 20대 초반에 학생

너무 이쁜데 하체가 근육이ㅠ 없어요 ㅠ

눈이 부셔서 스티커 달았습니다^^

 

 

 

 

 

 

 

 

허벅지 안쪽과 복부를 조여서 해보니깐

잘된다고들 하시네요 ㅋㅋ

스프링은 달달달~거리고 있지만

처음오실때보다 많이 발전하셨어요~

 

 

 

급 인원이 늘어났어요 ^^

중간에는 다소 어렵게 밸런스 보드를~

저는 이쯤에서 수업을 마치고 바로 다음 장소로 이동을 합니다^^

눈오는 하루~~ 바쁘게 지나가네요

2015년은 고통이 함께 해서 성장 하는 한해가 되길

정말 하기시러고 귀찮아도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왜냐~ 결국 내가 해야되는거니까요

 

다들 힘내시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조아짐은 간판이 입간판 작은것 밖에 없어요

윤민숙 무용학원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그러면 대전퍼스널트레이너의 대모

평강 선생님이 계실겁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