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퍼스널 PT 트레이너 조아짐 오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퍼스널 PT 트레이너 조아짐 오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5. 1. 17. 19:58

본문

 새해들어 정말 정신없이 보내는듯 합니다

트레이너 강태성입니다.

저의 계획은 이게 아니였는데 ㅋㅋ

완전~ 더 바쁜 생활이 시작이네요

조아짐에 아침을 여는 회원님들

 

수업 전과 후는 롤러와 스틱을 이용해

SMR 스스로 하십니다.

SMR 마사지 

처음하시는분들은 아프다

시원하다

곡소리~~가지 가지 반응이 나옵니다^^

 운동후 사진이 먼저 올라왔네요^^ 운동마치고나서 간단히 이완단계 입니다.

풍선에 바람을 빼듯이 힘을 빼세요^^

 근지구력 트레이닝을 마치고 나서 한동작 한동작씩 스트레칭을 하고 있습니다.

 애기엄마 직장인 학생 다양하게 오십니다^^

여기는 조아짐 오전반입니다^^

그룹다이어트 하는곳

아울러 재활및 개인 퍼스널트레이닝 PT 하는곳입니다.

 저의 모습도 레드바지에 짧게 짜른 머리가 인상적이지 않나요 ㅋ

어울리나요?

 

 팔에 ROM이 안나오는데~~ 아파요?

불편하세요?

물어봅니다 ㅋ

회원님은 아니요 ㅋ

 제일 좋아하는 버피 동작중에 1단계 입니다.

 어지럽다는 회원님 발생했어요

잠시 대기~~

 

 기어코 목표량 채우고 가는 ~센스

 스카이 다이빙하는 자세~~

나는 하늘을 날아 다니는것입니다.

엉덩이에 힘주세요

소변참으세요^^

 아캔플라이~~~~

 푸쉬업포지셔닝

 체력이되야 진도를 나갑니다

열심히 따라와주세요^

날씬한게 싫다고 합니다.

볼륨있는것이 좋다고합니다.

앞으로의 추세는 이렇게 될것입니다 ㅋㅋ

대전PT 받는분들이 이제는 역으로 이렇게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마른게 이쁜게 아닙니다^

 

많이 드세요 ^^ 회원님

ㅜ,ㅜ

 

다음주는 조금더 조여보자구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