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짐/세이브존문화센타 다이어트 강좌 런칭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아짐/세이브존문화센타 다이어트 강좌 런칭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4. 12. 30. 21:09

본문

이제 얼마 후면 2015년이네요^^

밀린것들 하나씩 하나씩 해나가고 있지만

해야할것들은 줄어들지를 않고

오히려 늘어만 가네요

세상은 그리 호락호락하지않고

내뜻처럼 움직여 주지 않는것처럼

꽁짜는 없네요^^

자~~오늘은

대전 탄방동 세이브존 문화센타  

퍼스널트레이너와 함께하는 그룹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런칭을 했는데

 

첫 포스팅을 하네요

사진을 그전부터 달라고 했는데 ㅋㅋ

오래걸렸어요^^

요즘 연말이라 결석률이 최고일듯 ㅋ

 

자~ 단비짐 샘들이 전담해서 해주는 수업

그어떤 수업보다 철저한 수업준비로 명성이 자자한곳입니다

고객 피드백이최고입니다^^

아울러 세이백화점 문화센타도 맞아주셨음 합니다 ㅋㅋ

 

 

 국대 펜싱선수 출신에 선생님과

저랑 같은 육상부 출신에 트레이너 샘

늘 최선을 다하는 단비샘 지도아래

정말 열심히 수업준비 하는 샘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지만

넘 열정적이라서~카메라 렌즈가

^^

 

자 이젠  제가 오전에 나가서 수업을 하고 요즘 밀고 있는 조아짐으로 가볼까요 ㅋ

 고객만족을 이끌어 내기 위해서 보다는

고객에게 가장 필요한것을

알고 그에맞는 트레이닝을 하는중입니다^^

 요즘 소두고들이 참 많이 나오는데요

저도 이걸 일일이 다쓰지는 못하고요

먼지쌓여가는것도 많더라구요^^

그래도 한번씩은 고객들에게 전과 후에는 반드시 ㅋ

 배근력도 테스트를 조만만 저도 해봐야 겠어요 ㅠ

볼링공 메디신볼 대신 씁니다 ㅠ

아주~~혹독하죠 ㅋ

 개인레슨을받는것처럼 수업하는 그룹레슨 회원님

로프는 싫다고 합니다 ㅠ

놀이형식으로 ㅎ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표정은 놀이가 아니고 절 잡아잡술것처럼 ㅠ

 웨이트볼은 악세사리같아요 ㅋ

기본을 알고 기본을 트레이닝하는 곳~

식스팩보다는 건강한 몸과 운동습관을 바꾸며 체형을 바꾸는 트레이닝

함께 해주세요^^

오늘도 수고들 하셨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