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조아짐 한평 트레이닝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조아짐 한평 트레이닝 후기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5. 2. 3. 23:08

본문

 

제목은 다소 광고성이 강하지만

트레이너가 되고 싶은 일반인들과

트레이너지만 배고픈 트레이너들에게

10000만원짜리 교육을 100000만원짜리로 돌려드리는 교육을 지향합니다.

안녕하세요 트레이너 강태성입니다. 

 김광연 선생님의 강의에 앞서

늘 공감과 소통을 강조하는 트레이너 답게

일일이 소개를 하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임주성 트레이너 입니다.

뮤직킥복싱으로 크로스핏, 복싱, 유도 ,유아체육, 퍼스널트레이닝 까지 하고 있는 곳입니다.

갈마동 뮤즈복싱장입니다.

 필라테스 오임정 선생님

문화동에 력서리한 곳에 필라테스를 수업하고 계십니다^^

 한평트레이닝의 주인공

한국퍼스널트레이너협의회 회장

김광연 선생님입니다.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동탄 짐스테이션 대표 이기현 선생님^^

성균관대 외래 교수님이십니다^^

 앗~저는 노란색 병아리 대전 PT  강태성입니다.

햇병아리서 노란색을 입었습니다^^

오늘 컨셉이 운동화 노랑이

바나나, 귤 전부 엘로우 입니다 ㅋ

 자려 3명을 둔 엘빅 최강자 평강샘

트레이너가 되려고 이제 막 박차고 일어나셨습니다^^

 조아짐에 중추적인 역활을 해주고 계십니다^^

 어색한 분위기를 집중 하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문예시카 선생님

김윤미 선생님도 보이시네요^^

 박수치고 하는 모습 보기 좋아요^^

아까보다 분위기가 좋아졌어요^^

 

 이진영 양심중고차 카스에서 많이 봤을겁니다^^

이상현 선생님도 앞에 계시구요^^

 총 34분중에 33분오셨어요^^

많이 와주셔서 저는 너무 감사드립니다^^

 트레이너 입문과정도 노란색입니다^^

두발도 마주 보고 가볍게 터치를 ㅋㅋ 

 정말 불도저 같은 리더쉽과

추친력~~ 멋지십니다.

 

 오늘 소소한 강의가 시작될 메인 무대 입니다. ㅋ

본인이 만든 장비와 소도구 툴을 가지고 교육을 합니다.

이퀄라이저는 안했어요 ㅋㅋ 이건 성화씨가 해야되니깐^^

 인바디 이야기도 잠깐하고

 저는 뒤에서 출석 체크와 교육 진행이 부드럽게 하기 위해~~

 이젠 일어나서 트레이닝을 본격적으로 하기 시작했습니다.

 푸쉬업~~ 하기나름이지만...

천천히 하고 느낌을 가져가면 어렵습니다^^

 어깨가 떨리는걸 느껴지시나요?

 월드짐 허지현 팀장님도 한번^^

잘하십니다.

 평형성 테스트

시각

천정기관

체성감각

 어머님이 무릎수술후 배우고 알게된 간단히 마사지 하는 방법도 ~~

 김정수 선생님

부상투혼으로 와주셨어요^^

 진영씨 손과 이상현 선생님 허벅지 입니다.

 허벅지 안쪽을~ 야금 야금 조물락

쉽게 표현하면 오금이라고 하죠^^

그분을 가볍게~

한평 트레이닝, 공감트레이닝 ,아임트레이너

오늘 강의 설계도입니다. 

강의 시간은 13시까지 여서 일정이 있는분들은 가시고 남은분들과 함께 단체컷을 찍었어요

 

사진은 성호익 프로님이 수고해주셨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