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퍼스널트레이너 성공전략 첫 강의차 부산행~~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 퍼스널트레이너 성공전략 첫 강의차 부산행~~

나의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5. 1. 10. 02:53

본문

참 저는 부산하고 인연이 이렇게 있을줄이야~

새해 첫 강의를 부산에서 하게되었네요

좋은자리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국비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대전 퍼스널 트레이너 강태성입니다.

처음에는 힘들었지만

무엇보다 진실되게사업을 하고자 하는

두 대표님들에 마음이 참~ 따뜻했네요^^

 

부산 트레이너들을 위한

브랜드 만들고 트레이너로서 성공하는 전략에 대한 강의로 찾아갔습니다. 

 장소는 세천 체육 평생교육원

왜 세천 인지 물어본다는것이 그만 깜박햇네요?

이 블로그 보시면 대표님 왜 세천인지 댓글 코멘트 달아주세요~~

 강의를 마치고 부산 울산 김해 오신 선생님들과

서울에서 오신선생님까지~~

인사나눠서 반가웠어요^^

sns의 덕분에 제가 이자리에 있는것 같아요~

 다같이 브이 화이팅 엄지 넘버원

대전 조아짐 로고 처럼 넘버원 ㅋ

 이번에 단체컷 브이 입니다^^

체육관을 운영하시는 대표님

매니저님

초보 입문과정에 들어서는 트레이너선생님

저도 똑같은 고민을 했답니다.

 체천체육평생교육원

하대표님, 강대표님^ ^ 젊은 나이에~~

두 패기에 모습

그대로 진정성 있게 계속이어나기시길 바랍니다.

단~~,, 심사숙고는 반드시 하세요^^

 복민씨 덕분에 부산역까지 편히 갔구요

함께 강의 하게되서 기쁘네요^^

늘 열정적인 강의를 통해 저도 배웁니다.

저는 강의실력이 부족해서 현실적인 이야기만 하네요

 다 마치고 나서 갈매기살을 먹으로

교육장 뒤로 갔는데 이 근방에는

정말~~~PT샵, 센타들이 즐비하게 되어있더라구요 ㅠ

전쟁터 중에 완전 전쟁터 같은곳

하지만 갈비기살은 정말 일품입니다^^

 하대표와 강대표님

왼쪽이 저의 모습이네요

부산역 KTX 시간표 보느라 ㅋ

두 젊은대표는 늘~~ 화이팅이 넘치네요

국비 사업을 하면서

100% 환급해준다는게 말이되냐

거짓말 하지마라

초반에 많이 힘들고 그런게 어디있냐 했던 교육장이

이제는 소문과 교육에 질이 우수해서

늘 많이인원이 많이 차고 있네요^^

트레이너를 위한 다양한 교육을 해줘서 고맙고

저도 배우고 왔습니다.

저도 대전에서 지금 트레이너를 위해서 조아짐에서 여러가지 교육을 구상중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하대표님이 카스 채널입니다.

늘 같은 고민을 하실거니다^^

마케팅~~~마케팅~~

디자인도 잘하고 편집도 잘하고

노력하는 체천체육평생교육원 화이팅입니다.

궁금하시면  소식도 받아보세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이건 브로셔 입니다^^

클릭해서 확대 해서 보니면 어떤 교육기관인지 아실겁니다

대전퍼스널트레이너 강태성

 하대표님이 찍어주신 강의할때 제모습을 찍어준 모습니다.

 집사람이 사준 옷을 입고 갔어요^^

 강의 자료를 전부다 뽑아주셨어요 ㅠ

ㅋㅋ

 열심히 들어준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퍼스널트레이너의 성공전략 2015 방향설정은?

 저의 모습이 참 ~~ 전같지 않네요 ㅋ

 사람과 사람이 만나서 트레이닝을 한다.

마음과 마음으로

그 시작은 인성을 바탕으로 인문학적으로 창의적인 생각을 해야 한다.

 

 내가 트레이너가 된 목적이 무엇인가?

앞으로는 나는 어떻게 할것인가?

 

 트레이너는~~ 사람이다.

 

나를 알리는 브랜드 마케팅

결국은 진실성 있는 컨텐츠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은 늘 같아야 한다

앞으로 다가올 퍼스널트레이너의 시대는

컨텐츠 싸움이다

아울러 확률싸움이다.

살아남자 트레이너가 진짜 실력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