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를 바로 잡아야 건강이 보인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척추를 바로 잡아야 건강이 보인다

뉴로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5. 1. 1. 18:54

본문

 2년전인가요..

척추를 바로 잡아야 건강이 보인다

저자이신 최중기교수님이 대전에 오신다고 해서

찾아간곳^^

 

쉽게 접근하고 쉽게 풀어주는

저의 트리밍 피트니스 와 아주 공감대가 많아서

부랴부랴 찾아갔네요^^

현재 대전에는 snpe 배울수 있는 유성하고

요기 둔산동이네요^

그리고 산성동 흥국헬스 관장님이 전문가 시더라구요^^

부랴부랴 찾아간 곳^^

 snpe 체형교정 요가 센타

그리 크진 않았지만

부모님들이 자녀 데리고 많이들 오셨구요

특강을 듣고자 오셨더라구요^^

 

 검색창에 검색만해봐도 꽤 많이 나와 있고

관련 어플도 있고 좋더라구요^^

 사진은 비록 많이 못찍었지만 몇장 있기에 포스팅 해봅니다.

 

최중기 교수님을 소개 하는 시간이구요^^ 

 책 선물도 받고 아주~~뭐~좋았어요

이선아 선생님께도 한권 선물해드렸습니다^^

 저는 자세교정쪽에 관심있다 보니

다양한 접근하는 방법을 배우고자 접근해 보았습니다.

 아~~ 이때만 해도 젊었던가요 ㅋ

 

책내용을 잠깐보면

독자들도 쉽게 접근할수 있도록 해주셨더라구요^ 

 자세 체형도 보는방법도 나와있네요^^

 

 몸상태를 스크린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도 실려있어서 좋더라구요^^

 

저자이신 최중기 교수님 약력이십니다.

 

현장에서 접목도 시키면  좋을듯 하구요

스트레칭시킬때 평소 과제로 내주기에 아주 좋은 것같구요

그리고 지인들한테 선물하면 좋을듯 합니다

 

저역시 수업때 가끔 적용하고  있습니다^^

치아가 교정되는 원리를 가지고

이 방법을 만드셨다고 하셨네요

수많은 임상사례도 설명해 주셨습니다.

 

운동방법은 검색만 해보시면 나올것입니다^^

"척추를 바로 잡아야 건강이 보인다"

이책은 개인적으로 저한테는 도움이 되었던 책이네요^^

2015년 첫 포스팅은 여기까지 ㅋ^^

 


척추를 바로 잡아야 건강이 보인다. 1

저자
최중기 지음
출판사
바른몸만들기 | 2014-02-21 출간
카테고리
건강
책소개
이 책에서는 바른 척추의 중요성, 척추건강상식과 함께 자기 스스...
가격비교

새해에는 모두들 바른자세와

바른 척추를 위해

평상시 신경을 쓰는 한해가 되었음 합니다^^

 

그 시작은 운동부터~~

월평동 조아짐에서 대전pt 강태성이

퍼스널트레이닝 가격에 준한 그룹수업을 해드리고 있으니

오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