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월평동 퍼스널트레이닝 조아짐 가족 체험 2번째 이야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월평동 퍼스널트레이닝 조아짐 가족 체험 2번째 이야기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4. 11. 25. 18:57

본문

 안녕하세요..

3민 아빠 트레이너 강태성이라고 합니다.

월평동에 있는 조아짐에 일일 체험 스토리 2번째이야기를 전합니다^^

아이들과함께 한 시간..아이들에겐 모두가 호기심과 장난감 이네요

 첫번째 스토리는 네이버에 이야기 했구요

오늘은 그 후에 이야기 입니다.

아울러 벌써 일주일이 지나간 시간이네요^^

현재는 회원님들이 나와서 운동중에 있답니다.

 수업없는 시간에 밤시간에 찍어본 사진입니다.

요가원같기도하고 ㅋ 그러네요^^

 

 여성 스럽운 컨셉으로 운동공간이 아닌 편한곳으로 인식되고 싶은 곳 같아요

 정말 사진을 찍을때마 딱히 보여줄건 없지만 ㅋㅋ 그냥..이쪽 저쪽 구도에서 찍어보는게 다입니다^^

 여기 다 같이 모여서 땀흘려가면서 열심히 운동하는 시간만 기대해봅니다.

 매트 냄새도 안나고 방바닥 따듯해 지도록 보일러도 미리 가동시켜놓고~^^

비온뒤라 오전에는 쌀쌀할듯 싶어요 이제는 ^^

큰 아들 막내 둘째 ㅋㅋ모두 신이 나서 잠바 벗고

열심히 열심히 ㅋㅋ

 어릴적 부터 롤러는 익히 장난감처럼 사용한 아이들 ㅋㅋ

 발로차고 던지고 ㅋㅋ구루고

 오빠 못지않게 따라하는 둘째공주님

막내는 열심히 매트 말고 있어요 ㅋ

 그냥 내버려 두면 다칠까봐  조심스럽기도 합니다.

 서서히 초토화가 되어 가고 있네요 ㅋㅋ

 

 어디서 본건 있어가지고 ㅋㅋㅋ

smr 하는 우리 공주님 ㅋㅋ

 역시나 유치원 체육시간에 놀이를 해봐서 인지 ㅋㅋ

잘 알아요 ㅋㅋ

나름 서킷트레이닝중입니다

 시원하니 ~~~~ ㅋ

 코어 트레이닝입니다 ㅋㅋ

막내에 ㅋㅋ야~~~~~~ㅎㅏ는 소리가 울려퍼지네요 

 보수볼 위에 올라가서 응용까지 하는 큰아들

 이제 질세라 ㅋㅋ 저는 감독중입니다 ㅋ

 외발 학버티기 자제까지 ㅋ

 오래 오래 버티기 시합도 했어요 ㅋ

 언제봐도 귀여운데 ..다칠수 있다는 걱정이 앞서네요

 막내의 오버헤드 쓰로우 `~

 

 짐볼 파이크 ㅋㅋ

 롤러 쓰러지는 재미가 신나는 막둥이 ㅋ

 뭐든 장난감으로 `~변하는 것들 ㅋ

 신나게 놀아라 담에는 못온다 ㅋㅋ이번이 마지막이다

 엄마에게 다려오는 막내 ㅋㅋ 이`~~쒸`~~~ ^^

 ab슬라이드도 하는 큰아들 ㅋ

 둘째가 더 장난스러워용 ㅋ

보수볼 재미붙인 둘째 

 ㅋㅋㅋ 시원하냐 ㅋㅋ이늠아 ㅋ

 미라 같아요 ㅋ

 나도 나도 나도 나도  막내 둘째 ㅋㅋ ㅋ

 시원하니?ㅋ

 막내가 울고잇어요 ㅋ나도 나도

머든 아들 다워요 ㅋ

 자~~이제 막둥이 차례

 어디보자~~~영차 ㅋㅋㅋ

아이고잘한다 ㅋㅋ

이렇게 아이들과의 시간을 보내고 컴백홈했네요

이제 아이들보다 성인들이 오셔셔 이렇게 즐기면서 운동하시다가 가시면됩니다^^

 

대전에서 그룹으로 퍼스널트레이닝을 하고요

전문 그룹수업과 개인피티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저는 오전에 있구요^^

위성사진상에는 아직 나오질 않았어요^^

오시면 간판이 보일것입니다.

윤민숙 무용학원 옆입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