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 다락원 강태성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명품 몸매만들기 5기 스토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산 다락원 강태성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명품 몸매만들기 5기 스토리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4. 6. 11. 20:49

본문

 안녕하세요...모처럼 티스토리에 오게된 트레이너 강태성입니다

대학원은 종강을 했지만 논문은 계속준비를 해야하고

도서관을 가야하는데 아직도 현장에 묶여있습니다

문화센타 수업도 자리를 잡아가고

이제 2개만 오리엔테이션 하면..차근차근 하나둘씩 만들어가질듯 합니다.

제가 그리는 그림이

오늘도 아침부터 지금까지 내리 상담과 트레이닝으로

눈이 한아름 쑥 들어갔다고 하네요 ㅠ

대표님께서 그런말을 해주셨네요 ㅠㅠ

 

어제 오늘 비가 올듯해서 날은 시원하네요 ㅋ

오늘에 포스팅은

금산 다락원에서 하는 강태성과 함께 하는 명품몸매만들기 시즈 5 입니다.

이건 지금하는건 아니구요

작년에 했던 프로그램인데..

시간이 없어서 일년이 지난 지금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금산 다락원~정말 지차체에 이렇게 꾸며놓은곳이 없을정도로

잘했놓았어요^^

단 헬스장이 너무..너무...협소해요 ㅠㅠ

 

 

체련단련장이 아닌 활력의 집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여전히 대전 그룹 피티의 강자 박쿤샘과

저와의 콤비네이션을 이용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쿼트 자세를 이용한 숄더 서클링입니다.

 아이고 이 출석부는 ㅋㅋ 아이들 성장프로그램인데..포스팅에 들어가선 안될것이 ㅋㅋ

 

 우리 엄마들도 키성장을 위해서..점프 점프 하셔야 겠어요^^

강의실 바닥 공사로 인해..잠시 유아체련실로 왔어요^^

 모처럼 그룹수업에 임한 저의 수업장면입니다^^오늘은

벌과 꽃이라는 주제를 놓고.운동을 하였습니다^^

 하나씩 돌아가면서 숫자를 헤아리면 마지막 종결자가 나올때 가지

전원하고있습니다.

 다시 대전퍼스널트레이너 박쿤샘이 강의 시작전에 하는 이론교육시간입니다.

 신나는 리듬과 펀치 재치가 어울어집니다.

 와우..니와 펀치를 이용한..태록싱 ㅋㅋ

 사이드 래터럴 숄더 서클링

 가벼운 마음으로 스트레칭을 하구요

 햄스트링까지 가볍게 풀어주고

 유니래터럴 투핸드 서클링

 이때 바운스 동작을 넣어서 같이 ㅎ ㅐ주면

금상첨화 입니다.

 

 함께 하는 숫벌과 꽃입니다

 수업에 앞서.간단한 교육이 이뤄집니다.

몸풀기 스쿼트 100개씩 해봅니다.

 

 늘 힘든 복부운동..

다들 잘 계신지 그립습니다.

강의실 바닥이 새롭게 바뀐후에 모습인데

아주..좋긴합니다.

바닥에 보일런좀 깔았음 하네요 ㅋㅋ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할게요^^

 

금산은 참 인연이 깊은곳같아요^^

가오동에 제가 있지만.

금산에 계시는 분들이나 전에 수업해줬던분들 역시

찾아와주시구요

참 금산 수업 참여해 주셨던 회원님들이 기억에 가장 남아요^^

다음 포스팅은 이 수업에 이여서 갑니다^^

일년이 ㅈㅣ난 지금이지만..사진을 보면 그때가 새록 새록 기억이 나네요^^

페이스북 오수아 회원님도..그렇고^^

다들 미싱유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