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퍼스널트레이닝 다락원 강태성과 함께 하는 뱃살제로 명품 몸매 만들기 5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산퍼스널트레이닝 다락원 강태성과 함께 하는 뱃살제로 명품 몸매 만들기 5기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4. 4. 9. 21:19

본문

금산 다락원에서 진해되는

강태성과 함께 하는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5기

마지막 차수 수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기수를 끝으로 금산 수업을 마지막이 됩니다.^^

더 하고 싶은데...안타깝네요 ㅠ

 

다들 와중에도 나와주시고 보고싶은 회원님들

다들 잘지내고 있겠지요^^

 

금산 다락원에 복도 정경입니다^^

지자체에서 이렇게 잘 갖춰진 곳은 보지를 못했거든요^^

참 깔금한것 같아요^^

 

 

금산 스포츠 센타 사무실입니다^^

 

2013 다이어트 모티베이션

나의 변화를 시작하는 트레이닝

강의실 앞에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동적 정적 스트레칭을 통해서

심장의 펌프질을 좀더 활성화 시켰습니다

 이번기수부터튼 제가 사이드로 나오고

박쿤샘이 메인에 서서 수업을 진행하게됩니다^^

이완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하이니 동작을 하고 있군요^^

바디 무빙을 통한 가동범위를 늘리고 있습니다

 

 모처럼 단체샷을 기념으로 올려봅니다^^

허리 커브가 생기고 있군요^^

수업 중간에 하는 퍼포먼스^^

 수업 중간에 투입이되서 스트레칭 간단히 실시했어요^

아우 시원하시지요^^ 

 저의 모습이 새롭기만 합니다^^

올해는 좀더 업그레이드가  되야 할텐데

영~핑계만 들어나네요^^

내전근도 스트레칭을 하고 시원하게...벌리고 벌리고

 햄스트링이 잛아진 분들은 다행이 없지만

그래두 늘씨한 뒷태를 위해 스트레칭이 수업이 되어버린 형국이네요 ㅋ

완전..당기는 `    ~~아~~~센스

 

 쏘라식 트위스트까지

 사진순서가 꺼꾸로되었지만..

오늘은 5기 참가자들에  오리엔테이션이 있는날입니다.

수업계획서와 영양식단표와 앞으로 진행되는 부분에 대한 설명

강사 소개가 있었네요

 

 처음 오신분들도 계시고

1~5기까지 함께 해주신 열열한 팬도 계시고

늘 새로운 수업은 설렘그 자체입니다.

 자리 정렬을 하고

기본을 보기위한 측정에 들어갑니다.

몇몇분들 많이 굳어있는분을 발견했답니다.

이렇게 해서 전체적인 오티를 마치고

앞으로 수업을 어떤식으로 끌고 가야할지

박쿤샘과 같이 의논을 하고

개인적으로 몇분들은 세심한 지도를 요하는분들도 계시네요

오늘도 너무고생하셨구요

앞으로 진해되는 5기 수업도 열심히 부탁드리고요

 

많은 참석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