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평동 조앤이 치과를 추천합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월평동 조앤이 치과를 추천합니다.

뉴로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4. 1. 6. 23:10

본문

치아는 너무나 소중한 것인데 평상시에는 관리를 잘안하는편인데

아프기 시작하면 그때서야 아~~ 관리해야 하고 치석제거도 하고

이쁘게 교정도하고 틀니도 하고 떼우기고 하잖아요^^

요즘 저도 준비를 해야될것같아서

나름 검색을 해서 이리 저리 찾아봤지요..하지만 검색은 검색일뿐 직접가서

상담받아보는것이 최고인듯 합니다.

우연히 고객님과 상담을 마치고 근처 바로 치과가 있어서 일단 가보자 상담만 받아보고자 해서

눈에 닿는곳부터 갔어요

3 ~4군데 다니다가 5번째 조앤이 치과를 가게되었어요^

거두절미..일단 원장님이 진정성 있는 진료가 저의 마음을 녹였어요^^

저도 나름 분석을 해서 무슨일이든 하는편인데.. 원장샘은 그걸 한방에 녹여주셨어요^^

여하튼 일단 여기서 치료를 받기 시작했어요^^

가격은 가격대로..그것보다..외국인들이 참 많이 오시더라구요

네이티브한 영어와 소통이 되고 하는부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외국인 치과 치료 전문인듯 합니다^^

아울러 교정과 임플란트..아~~ 직원들분들도 어찌나 베테랑들이신지

 

매번갈때 마다 예약을 했는데 ㅠㅠ 넘 많아서 대기시간이 조금 있어요

 

이 이유인즉 ,,너무 잘보시기기때문입니다.

 

정말  돈을 떠나서 의사로서 소명을 다하시는 모습 최고인듯합니다^^

 여기는 조앤이 치과 들어가는 통로이네요^^

이렇게 사진찍어보니 새롭네요^^

여기는 대기실인데

어찌나 독서를 많이 하시는지^^원장님 평상시 책읽는 습관이 여실히 들어나는곳이더군요^^

대기시간도 즐겁네요^^

 

 

 

여기는 CT실^^

 

 여기가 진료실입니다^^ 머랄까 오래된 곳치고는 너무 깔금하시구요

분위기가 그냥 믿음이 가는 분위기 였어요

오랜 경험이 녹아있는 공기를 느꼈어요

 

사진은 많이 못찍었지만^^

대전에서 치과 치료 교정이나 임플란트

 

하고싶다면

월평동 조앤이 치과를 추천해봅니다.

그냥 가보시면 원장님과 대화를 해보시면 아실겁니다.

돈이 아닌 사람으로 보고 사람대 사람으로 진료를 하십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