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볼로 하는 코어 트레이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짐볼로 하는 코어 트레이닝

뉴로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4. 1. 23. 23:01

본문

피트니스 센타에 있는 짐볼

혹은 샵에 혹은 가정집에서 흔하게 볼수 있는 짐볼입니다.


하루아침에 집을 지을수없듯이 우리몸도 하루아침에 조각이 될수 없는몸


가장 쉽게 편하게 접할수 있는 짐볼을 이용해서

하루 20분만 투자를 해보세요


딱 3개월만 해보세요


몸이 바로 서고 체형이 바뀌고

혈액순환이 잘도고 노페물배출

밥맛도 좋아지고

피부도 좋아지고

생기가 넘기는 모습으로 바뀌게 될것입니다.

귀찮아서 하기 시러서 다  아니깐 안해도 생각지말고

정말 24시간 중에  20분 투자하는계획을 세워서 잠들기전이나

아침이나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해보세요^^

급하게 가면 체하듯 여유있게 트레이닝 해보세요^^


짐볼에 종류도 많고 제조회사도 많고 하지만

너무 싼것보다 내구성이 튼튼한 제품을 추천해봅니다.

우리몸에 중심잡는 운동위주에 사진들이네요

도전해보셔야지요?

아이고 죄송합니다 요건 요즘 골프선수들 트레이닝하면서 알려주는 자세인데

trx, rip60, 슬링을 가지고 할수도있는동작인데

롤링이 가능한 것은 모든 가능합니다.

ab슬라이더 연상시키면되는데 조금 업그레이드 버전이겠네요 ㅋㅋ


코어잡는 트레이닝 아주 좋아요^^

요것도 도전을 해보세요^^

복부에 힘을주고 허벅지 안쪽에 힘을 준상태로 짐볼을 안쪽으로 바짝 조여보세요^^

요동작도 아주 난이도 가 있겠네요 ㅠㅠ

아 사진들이 좀 어렵네요 


전거근을 잘 써야 하고 어깨후면도 셋팅을 잘하셔야 합니다.


 도전 이것은 저도 안해봤네요ㅋㅋ

제일신나는 시간입니다?^^

집에서 힘들면 피트니스 현장 가서 해보세요

버티고 1분, 2분, 3분 늘려나가셔도되고요.


좌우교차해서 무릎을 가슴쪽으로 교차 당겨보세요

아주 요건 ㅠㅠ 어렵다 

복부를 했으면 허리도 해야 하는 센스 

제발 ㅠ 사진이 다 외이러지요 ㅠㅠ

다 난이도가 어렵네요 ㅠㅠ

할수있는것만 해보세요


동작 묶어서 실시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