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너와 고객과의 의사소통 10계명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레이너와 고객과의 의사소통 10계명

뉴로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10. 14. 19:36

본문

대전트레이너와 고객과의 의사소통 10 계명

1.상대방의 말을 잘듯고 반응하려고 노력하라.

2.말은 상대방의 방식대로 들어야 한다.

3.상대방의 말을 이해하려 노력하고 관심을 갖고 들어라.

4.그의 가치를 인정해 주라.

5.상대방을 격려하고 긍정적으로 말하라.

6.그의 비밀을 가볍게 전하지 말라.

7.어려운 이야기는 말할 시기를 잘 맞추어라.

8.자기의 감정, 느낌, 마음의 상처를 말로 표현하라.

9.상대방을 내 마음대로 넘겨짚어 생각하지 말라.

10. 잘 듣고 있음을 표현하라.

(메모, 질문, 반복, 감사)

http://blog.daum.net/bbmc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