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쾌족 3기는 월평동pt 조아짐에서 하고 있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쾌족 3기는 월평동pt 조아짐에서 하고 있습니다.

나의 강의 스토리/트레이너교육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9. 7. 22. 14:06

본문

대전쾌족 (2).mp4
7.53MB

 

저는 대전에서 쾌족을 열심히 트레이너와 대체의학 하시는 원장님

피부에스테틱 원장님들께 쾌족와 교정운동을 접해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아직 까지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이제 3기 했잖아요^^

 

제대로 할수 있을때까지 계속해서 재수강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건 기술이구요

누구든디 배울수 있구요

일반인들도 얼마든지 할수 있습니다.

 

요가 , 대체의학,에스테틱, 트레이너, 재활pt, 선수트레이너들이 배우면 너무나 좋은 테크닉입니다

 

ㅇㅏ우러 필라테스 원장님들에게는 핸즈온 테크닉과 더불어 강력한 무기가 될것으로 봅니다. 

3주차때 모습입니다. 복부 근육에 요근을 풀어주는 과정으로서 요근 테크스와 응용근 신경학적으로 aktest를 접목해 알려드렸습니다.. 

 대흉근을 풀어주는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굽은등 말린어깨 호흡 장애 거북목, 일자동에 관련해서 쉽게 이완할수 있는 좌식 기술을 하고 계십니다. 

 

제가 직접 교육하는 사진을 교육생이 찍어주셨는데요 이번에는 스탠딩 버젼이구요

고객은 임산부나 허리가 불편하신분들에게 해드리기 좋은 테크닉 모습입니다.. 

내전근과 근육들을 쾌족으로 시연중입니다.

이 사진은 좀 지난 사진인데

제가 교육생들에게 맨바로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쾌족

 

아래 사진들은 주중에 쾌족테라피를 해드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다들 불편한곳이 많에요

대전pt들이 더 아픈것같아요 ㅠ

 

중복된 사진일수 있지만 대전에서도 쾌족을 배울수 있으니 멀리서 가시는분들은 대전에도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배워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