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PT ->대구 근골격계통증케어 전문가 과정 in 미성 6월 강의 " 척추측만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PT ->대구 근골격계통증케어 전문가 과정 in 미성 6월 강의 " 척추측만증"

나의 강의 스토리/트레이너교육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9. 7. 3. 17:10

본문

대전체형교정 전문가 강태성 교수 

 

비오는 6월 말 ~대구로 평일 교육을 다녀왔습니다.

 

2년간 꾸준히 교육을 다니고 있어요^^

오늘 ㅂㅣ가 와서 그런지 

다소 서둘러 갔습니다.

대구 미성온천 사우나 안에 있는 휘트니스 센터 전경입니다

오늘은 전체 청소하는날이라 클린데이랍니다^^

시설이나 청결도면에서 아주 탁월합니다. 

연령때도 높아서 젋은층은 없지만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참 좋다고 합니다

트레이너분들도 여기 있는것이 너무 편하고 좋다고 하세요 

엘베 앞에서 찍어봤어요^^

이런구조로 생겼답니다. 

 

저는 대전체형교정 조아짐에서 출발해서 대구 미성까지 ~고속도로를  ㅋㅋ

서대구에서 나와서 성서로 가는길입니다.

서대구 IC 모습

톨비는 8천원돈 나온것 같네요 

오늘 주제는 스파인 입니다

그중에서도 실기는 척추 측만증에 대한 교육을 하였습니다

 

 

너무나 할게 많지만 실기는 측만증에 대한 부분을 전달하였습니다.

조용하게 교육에 집중할수가 있어서 좋네요 
측만증도 골반을 봐야 한다.
흉추에 가동성

골반의 중요성

왜 측만증인데 골반을 봐야 하는지 설명을 ~

 

척추에 대한 설명
요추분절에 움직임 체크 

다들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네요^^

도움이 되었음 하는 바램으로 강의를 마치고 올라왔습니다.

다음에는 토요일 가는걸로 하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