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애빼맘스pt 퍼스널트레이너 2급 교육과정 2주차 스케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종애빼맘스pt 퍼스널트레이너 2급 교육과정 2주차 스케치

나의 강의 스토리/트레이너교육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9. 1. 12. 22:53

본문

 

 

새해는 매주 토요일 마다

세종에서 퍼스널트레이너 2급 자격증 과정 교육이 있습니다

 

기존에 딱딱한 교육이 아니고

정말 애빼 맘스를 위한 퍼스널트레이너 2급 자격증을

컨설팅하면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대전피티 강태성 박사 입니다.  

2

정말 월평동 조아짐

둔산동 pt 더 조아짐은 요즘 신규 회원들로

문의로 정말 바쁜 하루를 살고 있습니다.

 

아마 새해라서 어디를 센터를

피트니스나 대전헬스장은

북적 북적 될것같습니다^^

오늘은 세종시 아름점인 애빼맘스로 아침 부터 교육을 하러 갔네요  

 

이번이 2주차 교육으로

 

1주차 교육을 하고

등과 이두근의 운동을 알려주고 왔습니다.

 

 

위치는 여기구요

주차를 엘베를 타고 애빼맘스 바디 스쿨로 올갔네요^^

올라가면서 센터 모습을 찍어봤습니다.

 

산전 산후 스포츠의학센터 로서 전문적인 운동을 하는곳으로

정평이 나있네요^^

샘들 수준이 정말~~ 너무 출중하더군요

 

아기와 함께 운동하는

세종 유일의 운동센터 이더라구요^^

아주 멋진 컨셉입니다

 내부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벽에는 다이어트 스쿨에 졸업한 분들이 보이고

대표님 경력과 선생님들 경력들이 보이네요^^

왜 애빼 맘스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름도 잘 진듯 합니다

나중에 물어봐야 겠어요^^

 입구 초입에는 음료수를 넣을수있는 공간과

입을 수 있는 옷으로 이렇게 셋팅이 되어 있어서

아주 여성스럽게 고집지고

아기자기 한것같습니다

직접 대표님이 인테리어 하셨다고 하네요^^

 

입구에서 다시한번 찍어봤네요^^

아이를 놓을수 있는 침대와

상담 인포 입니다

아이들이 놀수 있는 놀이터에 베이비 시터까지 계서서 안전하게 맞기고

운동을 즐길수 있어서 아주 선풍적인 인기더라구요^^

주말에도 운영을 하다보니 정말 정신없이 바쁘게 돌아가는 것같습니다.

 

다양한 소도구와 운동도구들로 셋팅이 되어 있어서

컨셉별로 운동을 할수 있는공간이고

소규모 그룹으로 운영되서

더욱더 경제적으로 이용할수 있더라구요

여기도 다른 색깔에 운동공간입니다.

 

여기는 유산소 존이구요^^

 

작고 알차게 구성 되어서 아주 보기 좋네요

월평동 조아짐보다 더 이쁜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교육할 룸입니다

5명이서 알차고 집중도 있게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도구들이 곳곳에^^ 즐비해 있어서

편하게 운동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복도의 모습입니다.

정말 학교같은 분위기 맞네요^^

바디스쿨 ㅋ

 

 

 

오늘은 그룹트레이닝 형식에 맞는 운동프로그램을

등과 이두운동 컨셉으로 즐겁게 교육을 해봤구요

 

 

트레이너 한명을 기준으로 밴드를 이용해 등운동을 해보았네요

모두 일찍 나와서 고생들 했는데요

오늘 한 선생님께서 이런이야기를 하였네요

이때 아니면 언제 배우겠어요

피곤하더라도 이 즐거움 인것 같습니다.

 

 

수업을 다소 빠르게 마치고 나머지 시간에는 질문과 답변으로

아울러 다이어트방법, 고객관리 방법등 다양하게 접근해서 알려드렸네요

다음주 강의는 하체와 어깨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대전 체형교정 전문 운동센터를 운영중인 강태성 입니다

교육문의가 직원교육 맞춤식 교육 문의 주시면

교육해드립니다^^

 

문의는 bbmcp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