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체형교정)강태성 교수 충청도시가스공사 근골격계질환과 스트레스관리 특강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체형교정)강태성 교수 충청도시가스공사 근골격계질환과 스트레스관리 특강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8. 9. 28. 23:01

본문

찾아가는 기업체 강의
반갑습니다

대전체형교정운동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둔산동 더 조아짐 대표 강태성입니다

오늘은 2018년 하반기 기업체 강의 스타트
2번째 강의 소개차 포스팅 합니다 

ㅡㅡㅡㅡㅡㅡ개인레슨ㅡㅡㅡㅡㅡ
저는 올하반기
개인레슨은 vvip  프로그램만  진행합니다
현재 예약만 받고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청주에 있는 충청에너지 서비스
기업을 방문해
스트레스감소와 근골격계질환 관리 예방법을
강의하고 왔네요

1. 사명 : 충청에너지서비스
           (충북지역 도시가스회사)
2. 날짜 : 9월 28일 (금)
             16시 30분 ~ 17시 30분
3. 대상 : 구성원 100명

4. 주제 : 

"직장인의 스트레스 관리와 근골격계 질환 예방"

5. 일시: 9월 28일 (금)

            16시 30분~ 15시 20분
          
6. 장소 : 청주국제에코콤플렉스 강당
           
7. 대상: 충청에너지서비스 구성원
            약 100명

8. 참고사항 : 평균연령 40대 중반 남성

강의장에 도착해서 한컷

교육 담당 전미진 대리님~^^

저를 찾아서 연락 주셨네요

어느덧 강의장은 가득
저는  소개를 기다리면서 뒤에서 기다렸네요

강의는 즐겁게

서로 체험해 보면서

경청해 주셨고

저는 체형에 대한 이야기를 했구요

오히려 제가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다들 만족해 주셨다니 뿌듯합니다

역c자 목과 엑스다리문제로 찾아와 주신 고객님

9월 행사 프로모션 5명 중에 한분

10회 트레이닝 후기

1) 어깨에 곰 세 마리 있는분
2) 만성피로를 달고 사는분
3) 목이 늘 뻣뻣하고 머리 아프신분
4) 어깨나 팔이 잘 안 돌아가는분
5) 손발이 차고 순환이 안되는분
6) 골반이 틀어져 있는 분
7) 종아리가 무겁고 쥐가 자주 나는분
8) 허리가 늘 뻐근하고 다리가 저린분
9) 전신의 근육이 뭉치거나 기력이 없는분
10) 키 크고 싶은 성장기 아동 및 청소년
11) 치마나 바지가 돌아가는분
12) 자다가 옆으로 돌아눕지 못하는분
13) 바지한쪽과 구두 한쪽만 끌리는분


#대전체형교정#세종체형교정
#논산체형교정#금산체형교정
#옥천체형교정##계룡체형교정#둔산동pt
#강태성교수#조아짐교육
#둔산동 더조아짐#더조아짐
#월평동PT #대전pt#사리원면옥
#대전체형교정 #대전골반교정
#대전pt#디스크개선#트레이너교육자격증
#근골격계통증케어전문가과정 상시모집

*조아짐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sobia9991

*1회 바디체형컨설팅(무료)

ㅡ운동방향설정,디테일한체형분석,교정운동
ㅡ생활습관개선교육,식습관 교육,보행분석

*문의 010 9179 9250 강태성 교수
*카톡 bbmcp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