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체형교정 조아짐ㅡ>the조아짐 오픈합니다. 축하해 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체형교정 조아짐ㅡ>the조아짐 오픈합니다. 축하해 주세요!!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8. 7. 21. 00:50

본문

The 조아짐
공식적인 2호점은 아니지만
좀더 개인공간에서 체계화된
체형과 근골격계통증케어 운동 트레이닝 센타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간판 시안을 여러가지로 보고 있는데요
무엇이 좋을지 고민중입니다
어떤게 좋을까요?

요즘 월평동 조아짐은  건양대 재활퍼스널트레이닝 학과 학생들이 실습을 나와
박민우 샘과 신승렬샘과 이주연샘에게 돌아가면서 교육받구요
저에게도 교육 받는중이랍니다

바디퍼스트 마스터로
학생들에게  (후배들에게)
어떻게 접근하는지 교육을  하는 모습입니다

여기가 제가 오픈하는 공간입니다

바닥은 이미 사전에 마루가 깔려있지만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 아니여서
바닥공사는 새로 할 예정입니다

여러업체 시안 견적을 받아보있구요

아직 간판을 걸지 못했네요

위치는 둔산동 사리원면옥 건물 5층 입니다

우연히 회원님께서 혹시 둔산동에 오픈한다는곳이 여기 냐며 사진까지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여기는 저도 처음들어보는 조이짐 이네요

순간 놀랬네요^^
 저희는 조아짐 더 조아짐입니다

박민우 ..신승렬샘이 학생들에게 접근하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전달하는 시간을 갖고 있네요


여기가 간판 위치가 될것입니다

1층 ㅡ둔산돔 이디야 커피숍
2층3층ㅡ사리원면옥
4층ㅡ학원
5층ㅡ더 조아짐입니다

주차는 인근 주차장 사용하시면 됩니다

월평동 조아짐은 계속 교육하고

있습니다

근골격계통증케어전문가 과정 상시 모집중입니다


오픈은 8월 가오픈  하구요

9월에 신규 오픈식 합니다

작지만 알차게 준비해 보겠습니다

더 조아짐 오픈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중입니다

오픈 한달전
오픈한달후

그 다음부터는 정상가 적용됩니다

선착순 30분 신규 회원님

010 9179 9250 강태성

공식 프로그램

1 체형교정운동
2  근골격통증케어 및 재활운동
3 컨디셔닝 케어
4 풋테라피 (쾌족)
5 키성장 및 테라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