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체형교정pt강태성)대푸리카 대구 미성휘트니스 트레이너 직무교육 시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체형교정pt강태성)대푸리카 대구 미성휘트니스 트레이너 직무교육 시작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7. 8. 8. 18:57

본문


8월이네요

입추가 지났고

휴가도 다녀왔고

 

이번주 부터 본격적인 수업과

강의 준비에 전투적으로 임하고 있네요

 

날이 정말 많이 더웠구요

앞으로도 당분간은 더울듯 하네요

오늘은 다녀온 교육 이야기 전해드릴까 합니다.

 

 

대구 미성휘트니스를 찾아간 8월 5일

휴가 마지막 날이라서

식구들과

함께 대구를 방문했네요 ㅠ

정말 이건 39도를 찍더라구요

휴가때라 주말이라 차량이 많을줄 알았는데 ~~다행이

한가해서 무난하게 도착하고

강의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1년 과정으로

준비했구요

매달 1회 준비해서 제가 알고 있는 선에서 기본 베이직정도만

전달할까 합니다.

저도 잘 못해서~더욱더 열심히 준비해서 전해볼까 합니다.

정말 시설이 좋더라구요^^사우나 까지 같이 있으니

운동하기 좋겠더라구요

강의마치고 조철하게 단체컷^^

주말인데도 참석해 주신 선생님들

고생하셨구요

감사합니다.

 

 

첫날은 뼈속까지 트레이너가 되라

트레이너로서 꿈과

트레이너로 무엇을 준비 하고

무엇을 보고 가야 하는지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매번 하는 말이지만 하다보면 말이 길어져서~~

 

쉬는 시간 없이 해서 힘드셨을텐데 고생하셨습니다

 

 

 

 

트레이너의 역활이 무엇인지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네요

 

과연 무엇이 트레이너라고 할수 있는지 말이죠

 

마케팅과 서비스 까지 함께 교육을 했구요

현재 트레이너로 어떤 목표가 있는지

물어봤어요

 

10명정도에 직원이 오기로 했는데

주말이라 몇분은 참석을 못하셨네요 ^^

 

9월에는 좀더 알차게 준비 해서 가야 할거 같아요

더운날씨에 다소 힘들었는데

여기 샘들은 자연스러우신것 같더라구요 ^^

대구는 정말~~ 핫 핫 하네요

전해줄 말은 정말 많지만

이 말을 이렇게 할수 있다는것 만으로도 자리 만들어준

선생님 대표님 감사합니다.

좀더 열심히 해서 도움이 되었음 하는 마음으로  다음을 기약해 보겠습니다.

오랜만에 써내려가려니 도대체가 뭘 쓰는건지

사진을 보고 그냥 떠들고 있는 듯 합니다 ㅋㅋ

블로그는 일기라서~저에게는 ㅋ 감이 떨어졌나봐요

혹시 센타 직원들에 인성교육과

직무교육

베이직 교육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대전조아짐을 운영중인

트레이너 강태성입니다.

대전체형교정전문센타 조아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