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운동지도자협회 서울출장교육 스케치(서울출장교육)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한운동지도자협회 서울출장교육 스케치(서울출장교육)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7. 12. 14. 09:00

본문

 

대한운동지도자협회 부름을 받고

서울 리얼핏 정말 훌룡하신 선생님들이 즐비한 곳으로 갔습니다^^

반갑습니다 대전헬스 체형교정운동 전문가

강태성 박사입니다.

 

ppt목차 한번 보실까요

모처럼 시간이 되서 어제 오늘 연속해서 티스토리 이야기 올려봅니다.

 

여기는  조아짐이구요

제가 강의하는 것 위주로 올려볼까 합니다

2018년 계획은 그렇네요^^

 

매달 한번씩 세미나를 열고 공부를 하시는 선생님들

정말 최고네요^^

 

대전에서는 나름 열심히 제가 하고 있지만

쉽지가 않더군요 ^^

그래서 한번 제대로 만들어 볼까 합니다.

 

우선 이번 서울 강의부탁을 받았는데요

심규화 선생님 감사합니다.

 

 

 

 

어디를 가나 초보자든 고수든 저를 알리고

저의 철학을 전달하는 시간을 40분 가졌습니다

지루할수도 있지만

다시한번 초심을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음하는 바램으로

``말이죠

 

1. 트레이너로서의 꿈은 무엇인가?

 

2,트레이너가 된 이유는 무엇인가?

 

3. 트레이너란 그럼 도대체 무엇을 하는 직업인가?

4. 트레이너의 역활은 무엇인가?

5. 트레이너의 자기관리는 어떻게 하는것이 좋은가?

 

6. 트레이너로서 장수하고 성장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7. 트레이너로서 나만의 무기는 무엇인가?

8. 트레이너로서 현재 나의 트레이닝 방향은?

9. 퍼스널트레이닝은 어떻게 하는것인가 그럼?

10. 고객과의 첫만남이 가장 중요하다.

 

11.고객을 내 사람으로 만드는 비법

12. 트레이너로서 장수비결

13. 어떤 트레이너로 살아 갈것인가?

 

 

정말 다들 아실만한 내용이고

내공이 저보다 좋은신분들도 계시고

대표님들 경력 10년차 이상 선생님들 교수이 계셨지만

가장 기본이중요하다고 생각하기에

다소 진부한 내용일수 있지만

이렇게 1교시를 마치고

2교시 목 교정을 위한 근막이완 테크닉을 알려드렸네요 ^^

트레이너의기본과 목 교정을 위한 근막이완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영상은 1교시 영상이고요

아래 사진은 2교시 목 근막이완 사진들 입니다

더 밑에는 1교시 사진들입니다.

 

사진 감사드리면서

조만간 대전에서 서울 강의 했던것 보다 좀더

깊게 풀어볼까 합니다

얼마나 모일런지 ㅋㅋㅋ^^


서울 강남 뱅뱅사거리  

리얼핏 퍼스널트레이닝 센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