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체형교정반1기 (전액 무료 재능기부 스타트) 이거 몰랐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체형교정반1기 (전액 무료 재능기부 스타트) 이거 몰랐어??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6. 12. 16. 18:17

본문

반갑습니다

2017년 이제 코앞이네요^^

오늘은 얼마전부터 시작한

재능기부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자세와 체형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체형교정 재능기부 1기를 모집해서

현재 진행하고 있습니다

화, 목 오전 10-12시

화, 목 저녁 7-8시

전액 무료이구요

거북목, 굽은등, 골반불균형,오다리엑스다리 평발 ,측만증등

다양한 문제가 있는 분들 모셔서

저희들이 알고 있는 부분 한도 내에서

운동을 통한 재능기부를 시작하였습니다.

 

오전반1기 시구요

태평동

정림동

만년동

문화동

세종에서 이렇게 오시더라구요

 

마케팅 하려고 하는거냐

세상에 꽁짜가어딨냐

보증금 묻고 하는거냐

여러말들이 있는데요

전부 무료입니다.

순수한 재능기부라고 생각해주세요

 

정말 살아온 인생이 내몸에 그대로 나타는

상담과정입니다.

멀리서 오셨지만

그분이 얼마나 노곤한 삶을 살아오셨고

통증과 불편함으로 삶의 지수가

너무 떨어져 계셨습니다

그래도웃으면서 가실때 보면

가벼운 발걸음으로 가실때면

행복합니다.

 

저희들은 최고로 잘하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진심으로 트레이닝 하는데는 자신있습니다

이건호, 황인원, 박민우, 송정헌, 강태성 이렇게 열심히 재능기부 중입니다.

 

요즘 열심히 공부하는 맛에빠지고

트레이닝 하는 재미가 솔솔한

박민우 트레이너입니다.

늘 겸손하고 진중한트레이너가 되었음 하는 바램으로

이번 이벤트 참여시켰습니다.

 

나중에 강의하는 트레이너가 되고 싶다는

이건호 트레이너

아직 학생신분이지만

작녀부터 공부하는 재미에 빠졌네요^^

카셉도 잘다녀오고

더욱더 성장하는 트레이너가 되길 바래봅니다.

조아짐 오전 1기반입니다.

총 11명 신청하셨는데

현재6명만 진행중입니다.

 

일일이 다 케어는 못해드리지만

럼브롤러와 폼롤러를 통해 혼자서도 집에서도

어디서든 매일매일 한시간씩 하라고 지도하고있습니다.

럼브롤러는 오리지널 정품을 반드시 쓰실것을 권해드립니다.

제가 사용해본 결과 정말 일반 롤러와 다릅니다

이미테이션도 써봤지만

비교 불가더라구요

바이퍼와 소닉스 플레이트 타입을 쓰면 정말~~~최고랍니다.

 

아이언맨도 인정한

바이퍼와 럼브롤러 입니다^^

아래보이는 핑크는

랫츠 필라테스 이원장님께서

구매 하셨습니다

한번써보시고 바로 ~~구매를 ^^

그리고 얼마전에 있었던

김두엽 선생님

체형교정전문가 과정을

마무리 했는데요

많은 공부가 되어서

제가 알고 있는것과 접목해서

보는 견해가 넒어져서

너무 좋네요

 

요가샌생님

필라테스 원장님

작업치료사

물리치료사 샘

그리고 트레이너 몇명

정말전부터 제가 추천한이유가있는데

못들은 샘들이 많이 아쉬울거라 봅니다.

교육생들 만족도 높고

다들 열정적으로 공부하는 모습 보기좋네요

저도 교육생으로 참관을 했지만

선생님 노력에 감동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서먹 서먹 하지만

시간이지날수록 다들 인사하고 친해지고

공부하는 모습 좋네요^^

아픈 몸을 이끌고 와주신

이영애 선생님

 

보행을 통해 관찰하는 시야를 넓혀 봤는데

저도 긴가 민가하더라구요^^

 

 

바닥이 보일러사 따수웠을겁니다^^

그쵸 ㅋㅋ

다 같이 코어운동하는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멋지네요^^

교육은 잘 마무리 햇고

뒷풀이 까지 다 하고

단톡방을 개설해 정보 공유를 하고 있습니다.

관리하는 모습

마케팅까지 너무 좋네요

 

재능기부 첫날 ot사진입니다

아래는

체형 평가를 하는 시간입니다.

 

아래영상은

4번째수업때 찍은 영상입니다^^

각자 맞춤형으로

운동을 시키고 지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2017년 1~12월까지

체형교정 이벤트는

계속되구요

1기,2기 3기 ,4기 계속해서 받아서 도움드리고 합니다.

전액 무료입을 강조드립니다.

혹시 이글을 보신다면

지원해볼까 하시는분들은

010-9179-9250

이름/ 나이/지녁/ 성별/ 어디가 불편한지 적어서 문자로 신청바랍니다.

 

트레이너 강태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