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pt월평동에 나처럼 코어에 힘들어가는 분 있나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pt월평동에 나처럼 코어에 힘들어가는 분 있나요?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6. 10. 14. 13:33

본문

오랜만에 와서 글을 남겨보네요


수업도 많고

수업준비하고 강의 준비하느라

자주 못오지만

그래도 사진 찍은거랑

영상이 있어서

요것만 간단히 올려봅니다. 

날이 정말 좋네요

화창하고

^^



오늘은 늘 앉아서 일하는 연구원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단축된 근육이 참 많아요

측 아픈곳이 많다고 호소 합니다


특성상 고개를 풀 숙이고 봐야 하니 ㅠㅠ

고객와 목이 늘 아프다고 하고

그로 인해 두통

어깨위를 누군가가 후벼팠으면 한다고 합니다.

그리인해 등도 굽으니 키도 작아서

호흡도 깊게 하지 못하니

심리적으로 불안전하고

쉽게 지치고

움지였다 하며 숨이 차서 힘들다고 합니다.


하체는 앉아있다보니 

혈액순환이 안되서

셀룰라이트가 증가했고

하지에 저림증상까지 동반되고

허리 요통에 

엉덩이 퍼짐까지

특히 허벅지 옆에 튀어 나오는 승마살이라고 하나요 ㅠㅠ


관절에서는 뚝뚝 소리가 자주 나고

어깨가 말려 손도 돌아가 있다고 합니다. 


전부다 그러는것은 아니지만

유독 심한분이 계시긴 합니다.


다행인건 지금 수업받고 계시는 연구원은

이정도는 아니였구요 


굽은등 과 하강된 어깨

요추 전만 

코어 기능 부재가 가장 심각했어요^^


어느덧 몇달이 흘렀지만

출장이 잦아서 많은수업은 못했지만

그래도 열심히 따라와주네요 ^^


움직임도 좋아지고

몸도 건강해 지고 

체형이 일단 너무 좋아졌다고 

합니다. 



키도 커지고

보는사람마다 체중은 빠지지 않았는데 요즘 운동하나

좀 슬림해진것 같다고 하네요 

취미 활동하는데 움직임이 좋아져서

직잭까지 맡았다고 합니다

아울러 

더 집중할수 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인 바램이 있다면 감량까지 했으면 정말 좋겠네요 ^^ 


 체력이 너무 약해서 

허리와 복부에 힘주는 것조차 몰랐는데

이제는 외발로도 움직임을 제법~ 해 주고 계세요 


엉덩이 근육도 강화 되니 안정성도 증가 했구요 ^

QL 머슬 단축이 많았던 고객님

이젠 허리가 안프다고 하고

컨디션도 좋고

특히 건강에 대한 내몸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서

아주~뭐~~ 

불과 얼마전에 사로고 인해 통증이 있었는데

지금은 말끔해지셨다고 하네요 


서울에 비함 너무 저렴하게 받아서 좋다고 하셔서

부담없이 운동하신다고 합니다. 

조아짐은 주 1회, 월 2회, 월 4회 이렇게 관리차원으로 받는분들도 계십니다.


특히체형관리 받고 싶은분들


운동방향을 알고 싶은분들은 

한번 방문해 주시면


자세와체형을 전문으로 트레이닝 하고 있습니다.

트레이너 강태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