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평동 폼롤러 지도자 과정 PART -1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월평동 폼롤러 지도자 과정 PART -1

나의 강의 스토리/트레이너교육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6. 8. 28. 14:25

본문

어디가나 쉽게 접하는 폼롤러
필라테스 요가
휘트니스
보건소
병원
재활크리닉센타
체형교정
지압원
마시지 샵등
피부미용 에스테틱
한의원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되고 있는 폼롤러
국민 폼롤러가 된 것은 불과 얼마되지 않았습니다

저 역시 이게 무엇에 쓰는 물건인가 했었는데요
참 가격대비 효율성이 아주 좋은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박사 논문도 요놈을 가지고 썼습니다
SNS 페이스북 영상
유트브
네이버
다양한 전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다는걸 볼수 있을겁니다

쉽게 접하는 영상이고
저거 보고 따라할수 있을것입니다
일반인들조차 쉽게 할수 있으니까요

저는 여기에 디테일함을 넣어봤구요
흔히 하는 동작들이 어디에 좋고
어떻게 묶으면

통증개선과
자세교정이 될수 있다는것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평가를 통한 교정과 개선을 하잖아요
이 폼롤러가지고 가능하다는것을

Part-1강좌에서 13 장까지 하였네요

2시간이면 바로 될줄 아랐는데
계산 착오인것 같습니다

Part-2강의 바로 잡아보겠습니다

기존동작을 다 숙지하신분들이면
아이디어와 활용도를 얻어가실것같습니다^^

반갑습니다
대전월평동 조아짐
트레이너 강태성입니다

인원이와
민우가 먼저와서
도와줘 셋팅이 바로 끝났네요

이친구들은 도안동에서
Pt를 하고 있는 트레이너들입니다

송강동 황보연 트레이너선생님도 오셨구요

케어필라테스 관평점 원장님과 제자샘도 와 주셨습니다

이천에서 임경남 그룹pt샵 운영중이신 대표님도 와 주셨네요

진주에서 최진호 선생님도 와 주셨구요

사진은 실습으로 진행되다 보니 잘 못찍었을겁니다
후반부에 민우팀장과 인원샘이 찍어주었네요

폼롤로

단계별사용법


폼롤로 선택요


32가지 폼롤러 사용시 주의사항을

전달하고

폼롤러의 재질 / 종류를

설명하였습니다

근막이완툴을

설명하면서

바이퍼 소닉스
럼브롤러
다양하게 소개했습니다


가오동 웰리스G 퍼스널트레이너 현근샘
정영미 라인댄스지도자 선생님
유성 토탈짐에 이건호 pt
세종 팀윤짐에  2분에 선생님들

3명 빼고는 다 친분이 있는 샘들이라 편하게 지도 했는데요
시간이ㅡㅡ줄게 너무 많은데 아쉬웠습니다

다른 교육을 통해 저도 배웠던것이 응용한것도
있고 활용하기도 하지만
현장에서 사용하다 보면
어디엔 요놈이 좋고
저기에는 저놈이 좋다는게 나오듯이
자기만에 근막이완툴이 나오게 됩니다

저는 그런 부분을 고민했었구요
어떻게 하면 좀더 효율성을 극대화 시키는것과
다양하게 생각해 봤습니다

그래서 쉽게 쉽게 누구나~~^^할수 있게

폼롤러 지도자 과정을 만들어서

주기적으로 교육을 해보고자 합니다^^

Part 2 강의 후에 진행해 보려합니다

사진상 흉추 등 에 대한 설명하는 것 같네요

로테이션 동작

다양한 폼롤러를 구비해 오셨더라구요
밸런스바디
코어바디
밸런시스
프리미엄롤러
그리드
블랙롤러등등

구매하고자 하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요즘은 칼라풀하게 나와 이쁘더라구요

흉추파트는 상지에 있어 너무 중요합니다

이분을 할때 사진을 많이 찍어주었네요

시원한가요
편한가요
여기저기 비명이ㅋ

쏘라식 모빌리티
신전/굴곡에 이어 로테이션도
꼭 해줘야 합니다

사진을 초반에 못찍고 후반부만 찍어서

많이 없지만

교육에 참여해 보고 싶은
일반인들 트레이너들
환영합니다

인원은 10명이 딱 좋은듯 합니다

자리가 협소하다 보니
그러네요

학교 강당을 빌려서 해보고 싶네요ㅋ
다음 강좌는 계획에 없었지만

PARTㅡ2 를

못한부분

교정과 체형 개선을 위한
폼롤러 사용팁과

고객 체형 상담전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후기 남겨주시면
카톡이나

페북
블로그
셀프 영상으로 남겨주시면

폼롤러관련 논문과 자료를
이메일로 보내들겠습니다

수고들 하셨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