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퍼와 유비오 맥파의 만남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이퍼와 유비오 맥파의 만남

나의 강의 스토리/트레이너교육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5. 7. 23. 18:34

본문

 비오는 수요일 대전pt 강태성입니다.

 

진동 롤러 바이퍼

요즘 이미테이션들이 속속들이 만들어 지고 있고

다른회사에서도 비슷하게 많이 만들어 내고 있네요

 

얼마전까지도 최악이라고 소개된 기억이 있는데^^

 

피트니스트렌드에 운동법 소개에

플레이트 타입에 진동운동를 다룬 기사를 본적이 생각이 나네요

근데 지금은

인기 제품이되었네요

소닉스도 그렇고

파워플레이트도 그렇고^^

바이퍼 로고가 생긴 유니폼인데요 색깔이 아주` 이쁘네요^^

교육을 할때 단체로 입을듯 합니다.

 

위에는 유비오샵에서 구매하는 제품을 배송하거나 담아줄때

쓰려고 하는 가방을 만든것이니다.

핸드메이드는 아닌것으로~~ ㅋ

 두명이서 하는 바이퍼 입니다

하중이 높아지니 움직임이 덜할까요?

 

 색깔을 입힌것을 빨리 받고싶네요

만원정도 추가된다고 들었는데

색깔별로 하나씩 갖고 싶네요

 

그리고 늘 회원님들께 해주고 있는 스트레스 지수 측정과 혈관건강

한달에 한번씩 측정을 해서 결과를 보여드리고 있구요

스트레스지수는 자주 하는것이 좋을듯 해요

매일 매일 틀리니

운동전에 지수를 측정하고 그날 컨디션에 맞게 트레이닝 방향을 설정하면 좋을듯 합니다. 

 요즘 저도 스트레스가 많아지는듯 합니다.

 

 가족들에게

혹은 센타에 있거나

홈트레이닝 하거나 할때 너무 좋은 툴인듯 합니다.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답니다.

유비오 맥파라는것입니다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을 하고 나서

바이퍼로 이완을 시키고 나서

다시한번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하면 어떻게될까요?

비가 오는 날이지만

습도가 참 높네요

좋은날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