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스포즈지도사 교육생 전원합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 스포즈지도사 교육생 전원합격

뉴로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5. 7. 17. 23:15

본문



대전 pt강태성입니다

요즘 바뻐지니 자주 못하게 되네요

생활체육지도자에서 바뀐

스포츠지도사 자격증

2015 생활스포츠지도사
노인스포츠지도사
유소년스포츠지도사

구술 실기 발표날이였네요

총 14명 교육생들과

교육자료 드린분들 전원합격 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파주에 계시는 현직 트레이너선생님도 이번에 합격하셨다고 합니다

고령인 64세의 도전자

에어로빅으로 응시해서 합격하셨습니다

기쁘네요^^

견습중이 선생님도 합격을 하셨습니다

약사이신 선생님도

당당히 합격하시구요

노인과 생활체육 동시합격도

교육생인 친구도 당당히 선수하고 있는 친구도

멀리서도 합격소식을
전해주어서 감사합니다

물리치료과 학생들도 합격

했네요^^

부산계시는 응시생 도 합격했다고 합니다

다들 합격을 해서 너무좋네요^^

조만간 오도록해요ㅋ

아이고 감사합니다^^

어깨가 한결 가벼워졌습니다


현직 이사님도 합격하시구요
교수님도 합격하셨습니다

오늘 전화기 밧데리 3번갈았습니다

축하 문자와 톡으로 말이죠

다시한번 수고하셨구요
연수잘받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