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pt 조아짐 릴레이 특강 (재능기부) 12번째 이야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pt 조아짐 릴레이 특강 (재능기부) 12번째 이야기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5. 4. 18. 19:19

본문

 안녕하세요..대전 pt 인성잡는 트레이너로 활동중인 강태성입니다

전에 카카오스토리에 공지했었는데~많은분들이 관심은 가져주셨지만

실제로는 참여를 많이못하셨어요^^

하지만 어린친구들과의 약속인지라 반드시 지켜야 하는것같아서

사랑하는 와이프와 가족들이 어여 다녀오라고 이해도 해줘서 아주

기쁜마음으로 다녀왔네요^^

대전 pt 조아짐 트레이너 입문과정에 일환으로

12번째 이야기인데요

 

트레이너들과 함께 하는 재능기부 이야기 입니다.

이번 재능기부는 송민희 선생님 친구분이 계시는

옥천에 애육원으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평상시에 재능기부를 하는 모습을 보고 연락을 주신듯 합니다

 

오늘은 신영륜 대덕구 보건소 센타장님과

서울에서 트레이너가 되려고 이사온 김선생님

저 이렇게 총 4명이  다녀오게 되었어요

 

 

 저는 우리 친구들에게 스트레스지수를 측정을 해줬구요

초등학생부터, 미취학 아동, 중학생, 고등학생까지 있어서 즐겁게 측정을 해 주었습니다.

 

 

다들 스트레스 지수에 관심이 많이 있더라구요^^

숫자에 ㅋ특히

그래서 요목 조목 설명을 해줬는데

시간상 많이 못해 주고 15명 정도 해준듯 합니다.

최연소 측정자 6살 예은이랍니다.

제 딸보다 어리지만

많이 이쁨을 받고 자라고 있는듯 보였어요

여느 다른곳보다 너무 해맑고 밝은모습들이 참 좋아보였네요

와이프와 같이 왔음 더 뜻깊은 자리 였을듯 합니다

 사진은 트레이너 지망생 김선생님이 찍어주셨어요^^

처음 만나는 자리 어색한 인사가 시작이 되었구요^^

간단히 진행되는 순서와 절차를 설명하고

신영륜 선생님께서 비만과 다이어트에 대해 간략히 ㅋ

그리고 바로 함께 하는 트레이닝을 했어요^^

 저의 언제나 교복같은 통근바지와 ㅋ 체크 반팔 4년째 입는중입니다 ㅋ

주말인데 밀리터리 바지는 입지 않았어요^^ 그건 내일입을려고요 ㅋ

이글은 아는분만 아실것임요^^

 

 다들  예은이가 수치가 궁금한가봐요

자기보다 스트지수가 제일 적게 나올것같다고 예상을 하네요

스트레스 측정하는 유비오맥파라는 장비랍니다.

 

 다시한번 설명을 하고 다함께 시간을 보고

저때 마치겠습니다^^

그리고 다같이 식사를 했어요

 30명 조금 안되는 친구들이 모여서 함께 트레이닝을 했답니다.

 그리고 저희들고 이렇게 식사를 대접해 주셔서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점심을 먹었어요^^

 마 마치고 나서 신영륜 선생님과 담소를 나누고 있어요^^

 신영륜 선생님의

비만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  듣는 친구들

집중도는 5분이상되면 ㅋ 힘들어지는 거라

바로 육체적인 트레이닝으로~고고

 저는 한명씩 돌아가면서 계속해서 뒤에서 이거 측정만 해줬습니다^^

여기가 영실애육원입니다.

신영륜 선생님의 함께 하는 트레이닝 영상입니다 잠깐 보시죠^^

위치는 옥천입니다.

유비오 맥파 스트레스 지수 측정은 이렇게 했구요

 

 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모여서 이렇게 단체사진도 한번 찍어봤어요^^

 다 마치고 바로 가려고 하는 찰나..

관계자 선생님과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고

출발했어요

시설앞에 이렇게 뛰어놀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좋네요

 옥천 영실 애육원

나무가 많이 자라서 쉼터를 제공해 주었음 하는 바램이네요

모초록 좋은 느낌 많이 받고 갑니다

몸건강히 스트레스 받지 말고

즐기면서 운동도 하면서 지내렴^^

나중에 또 보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