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족 9기 평일반 2주차 교육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쾌족 9기 평일반 2주차 교육후기

나의 강의 스토리/트레이너교육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21. 3. 30. 00:08

본문

김천오신 에스테틱 원장님
충주에서 에스테틱 원장님

정말 좋다는 교육을 듣고 다시는 고수분들 이시네요

확실히 몸을 다루시는 분들이라
남다르십니다

2인교육이라 한명한명 다봐드리고 있고
과외식으로 교육중입니다

단체보다 이렇게하니 집중력이 상당히 높고
전부 일일이 다 봐드리고 있네요

제가몸은 더 힘들지만 진짜 제대로 할수 있도록
저만의 노하우까지 다 드리고 있습니다

서로 서로 해보고 다시 바꿔서 해보는 과정입니다
쾌족 2주차는
기립근 어깨 팔 가슴 까지 진행해 봤습니다

오실때는 샵 예약 모두 취소하고

힐링하러 오는 느낌이라 설레임이 있다고 합니다


3주차 4주차 가 남아있지만
쾌족을 배우고 싶은분들 혹은 체험을 해보고 싶은분들은

주저없이 연락주시면 됩니다

bbmcpt 카톡

쾌족 10기는 일요일 개설할 예정입니다

골반교정이 필요하신분들
통증있는분들에게 아주 좋은접근 방법일 것입니다

수기를 많이 하시는 원장님에게는 아주 강력한
한방을 가지고 가시는것입니다

복부팽만.악성변비,두통,불면증,호흡장애등등
복부 조절을 하는 모습입니다

집으로 가는길이 너무 가볍다고 합니다

교육은4시간씩 하지만 늘 시간이 모자릅니다

집으로 가시는길은 너무 가볍다고 하시네요

모처럼 깊은 수면을 취했다고 합니다

쾌족은 맛있고 깊습니다

꼭 배우시길 추천드립니다


대전체형교정 pt명가 둔산조아짐입니다

둔산필라테스 모어필라테스 입니다

 대전pt 강태성박사님께서 직장으로 해주십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