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스톤/프리스텀/쥬카/바디워크/근막이완/마사지/IASTM 필요하신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라스톤/프리스텀/쥬카/바디워크/근막이완/마사지/IASTM 필요하신분

뉴로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9. 1. 11. 23:47

본문

요즘 근막이완
운동재활
그라스톤
바디워크
연부조직가동술
(ISTAM )
바디워크 테크닉
마사지
테라피
쾌족
등등

다양한 방법으로

유착된 근막을 이완하는데요

오늘은 비싸서
사지 못했던
도구를 경제적이다 못해
거져 드리는 기회를

선착순 5명에게 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트레이너지
판매자도 아니기에
좋은건 나눠야 하기에
정보 쉐어합니다

보는거와 같이  가방도 있구요
케이스가 있지요

안에는 내구성을 위해
스펀지로

종류는 4 개이고

이렇게 생겼어요

다른제품가격은 다소 높을것입니다
저 또한
130만원
80만윈
50만원 등등
주고 여러개를 사서 써보다가

비싸서 더는 사지 않고
먼지만 쌓이게 되서
다 처분하던 차에

이렇게 알차게 구입할수 있는 루트를 접하게 되었네요

이미 지인들께는 너무 착하게 드리고 있구요

제 교육생들에게는 거이 주다싶이 합니다

머 그리 대단한건 아니지만
착한가격에 쓸수 있다는게 큰 매리트인것 같아요

쓰는 사람에 따라
효과는 달라지지만
저는 만족하게 사용합니다
기존거는 중고나라에서 ㅋ 판매
이번 기회 사용해 보고
싶다면 꼭 구입해 보세요

중고 아니구요
완전 새것입니다

중국에서 만들구요~^^


 

정말 구입을 원하시면
전화말고
문자 주세요
톡이나

bbmcpt카톡
01091799250

저는 판매자가 아님을 강조드리며

중간에 연결만 해드리고자 합니다. 

 

"핸콕"이라는 네임으로 추가 툴을 하나 더 드립니다.

 

8만원짜리 툴을

그라스톤 구입하는 분들께 (4종세트) 구입하시는 분께

핸콕을 추가 증정해 드립니다. ^^

(단, 3월 출시 되면 그때 보내드립니다)

 

3월 13일 오늘 수정해서 여기가 글을 다시 써봅니다

 

정말 100명이상이게 문의를 받은듯 합니다

 

효과 좋으냐?

대부분 치료사가 절반이상 60%

나머지는 트레이너가 38% 문의를

 

에스테틱 원장님 2% 이렇게 분류되더라구요

 

제사 사용해본 후기는

이것만 쓰는 사람은 이것만 쓰게 될수 있지만

 

저는 다양한걸 배워서 부위별로 효과적인것으로만 쓰게 되거든요

 

아마 다들 그러실거라 봅니다

 

제가 써본 근막이완테크닉은

 

발로 하는 쾌족 입니다.

 

그라스톤 종류만해도 5세트가 넘게 가지고 있지만

모두 팔고 하나만 남겼구요

먼지만 쌓여서 쓰질않게되더군요

이말을 꼭 합니다

그러니 문자로 효과 좋은지 물어보지 마시구요

근막이완테크닉중 제가 써본것중

하나만뽑으라고 하면

저는 쾌족을 쓰겠습니다.

 

쾌족 문의는

"대전 쾌족" 치시면 됩니다.

 

bbmcpt 카톡이나

 

근데 쾌족이 무엇인가??

 

https://bbmc.tistory.com/63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