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대전노인스포츠지도사연수현장실습 체형교정운동센타 조아짐 현장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대전노인스포츠지도사연수현장실습 체형교정운동센타 조아짐 현장

카테고리 없음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8. 8. 24. 22:49

본문

올해는 조용하게 제 업무에 충실하면서
교육과 고객님들 수업에 집중하였네요

그런데 벌써 노인스포츠지도사연수가 끝났다고 연락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스케줄 조절하느라 참 진땀흘렸네요

37명이 저희 조아짐 대전체형교정센타를
지목해서 오신다고 하니
어깨가 많이 무겁더라구요
그 첫번째 시작은 7명으로
스케줄 되는 분들만
하였네요

사진 한장한장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자면

인체의구조와 기능
발생학적인 인간의 바디
움직임

태고적 움직임
인간본연의 기능등

근육과 기능에 대한 이야기를

전단하였네요

노인스포츠지도사가 되고 싶은 이유를 각각 물어보았네요

가정주부 4명
건양대 운동처방학과 학생2명

저희 근골격계통증케어교육생 2며
건양대 재활퍼스널트레이닝학과 현장실습생

이렇게 모여서

강의를 하였네요

저마다 미래를 준비한다고

해서 이 자격증을 취득한다고 하시지만
공통분모를 가지고 계세요

나름 헬스 구력이 10년차
그래서 도전해보신다는것

취업까지 고려하시더라구요

강의중간에 몸이 불편하다해서

오스테오패시해드렸네요

저는 이직업을 최고의 직업이라 소개를 하였구요

그럼 교수님  어떤식으로하고 계인가요??
  물어보시더라구요

파트너를 정해 기본적인 지면에 받는 체중심 체크하였네요

무엇이 문제인지 서로 지적해주고

함께 공유하고

재점검하고

서로 피드백주고 받고

무게중심을 느껴보고

인지하는 단계로

빠르고 집중해서 분석합니다

에어콘이 고장났는데 이 배움에 열정이

더 뜨겁네요

건양대 운동처방학과
ㅇㅇ양

꿈이 필라테스 강사랍니다

다른분들과 다른사례여서 한번더
체형분석과

족부
보행을 봤어요

아킬레스건의 휨 정도 체크

그로인해 목,얼굴까지 전신불균형이 생긴답니다

이제 서로 돌아가면서 옵저베이션

소식스 진동 머신 도 관심주시고

솔선수범하는 혜성이

이번에도 시원하게 몸 공개해주고

이렇게 이야기를 전달했어요

세번째 수업이야기

이젠 배운이론과 설명을 통해
직접 실기 수업을 파드너쉽으로 해보는 시간을 가져갑니다

비복근과 가자미근 이야기

발가락 스트레칭과 기능 설명

발목 rom 상태 체크도 하고

케어까지

아킬레스건 점선 찍어보기

슬개골 위치 확인

서로 응시하며 봐주기

다같이 모여서  사진찍어봅니다

#둔산동  조아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