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정원 아쉽다ㅡㅡ) 대전pt와 통증 그리고 개선 & 자세교정 특강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농정원 아쉽다ㅡㅡ) 대전pt와 통증 그리고 개선 & 자세교정 특강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6. 7. 28. 22:53

본문

농정원을 방문한지 5주차 되었네요
교정PT와 근골격계 통증이 사라지셨다는 분들도
계셔서 뿌듯하게 마무리 할수 있어서 즐거운
 마음으로 그동안 못한 포스팅 몰아서 짧게나마 스케치 해봅니다

반갑습니다
월평동 자세체형교정PT센타

조아짐 강태성 트레이너입니다

1주차ㅡ목과 어깨에 불편감과
통증개선 수업을 하고

2주차ㅡ흉추와 요통
다 연장선상에 있는 부분이라
1주 차에  이어서 진행했네요

3주차ㅡ고관절 골반 통증개선

가장 문제가 많았던 부분입니다

4주차 발목과 무릎 통증

아킬레스건
종골라인
족저근막
등등

5주차ㅡ코어와 그동안 못해드린 부분 종합선물
세트로 해드리고 왔네요

건양대 재퍼과 학생들과 함께 단체컷을ㅋ
마무리 사진으로 찍어봤네요

테니스공을 이용해 쉽게 할수 있는 동작 위주로
해보고 재복습 해봤네요
직접제가 가지고 간 바이퍼와
근막이완 툴로
개선을 하고
 근막스트레칭으로
늘려주고
강화운동동작으로

개선 시켜 봤네요

늘 아프시다는 선생님
우측 견갑이 통증이 있다고
하셔서  혼자서도

가능한 통증개선 동작
스트레칭을 알려 드렸습니다
의자에서 앉아서 할수 있는 동작으로
한두번 따라하는게 아닌 시간을 내서 30초씩 5회 반복하시라고 전달 했습니다

발목에 통증이 있어서
TP점 마사지와
근막 이완술과
ROM 스트레칭을 알려드렸습니다
Art함께 적용
MFR 테크닉을 적용

슬개골에 문제가 있는 선생님께는

다행히 전문 병원에서도 큰 문제 없다 하셔서
강화운동으로 알려드렸습니다

근육 불균형에 대한 부분을 설명해 드리고
개선 동작을 알려 드렸습니다

현장실습 제대로 배우고 가는  3명에 학생들

각자 열심히 배운데로 해드리고 있네요
^^

2인1조 직접 해보겠끔 했는데

잘 하시네요

분명히 잃어버릴듯 해서

말이죠~~^^

무릎이 한결 가벼워 지셨음 합니다
모두들^^

치료가 아닌 예방과 회복과
통증감소를 위한
일시적이지만
그 순간 만큼은 불편하지 않아서

업무집중력을 높일수 있을것입니다

휴가가 겹처서 빠진분들도 계셨지만

나오신분들에게 만큼은 많이 알려드렸습니다

더 집중해서 알려드릴 수 있어서 좋았구요^^

혼자서 하는 방법과

스트레칭 하는 방법

다들 따라해 보세요

견갑거근 스트레칭

위 사진은 짝다리 길이가 다른분들
찾아서 그자리서 바로 교정했구요
수기법 활용

발바닥 발목 무릎 기능 테스트 해서
본인들 중심성를 살펴보았습니다

오다리이신 선생님
개선여부를 먼서 파악을 해 봤는데요

이미 고착화되어서ㅡㅡ
저도 할수 없더라구요

런지를 통한 교정운동을 적용해 봤습니다

밸런스와 무게중심 찾게 해드렸습니다

누가누가 잘하나 신전이 잘 되나 테스트 해보고

안되는 분 뽑아서 1등 만들어 드렸습니다

즐겁게 덕분에  마무리 했습니다

발바닥에 감각과 균형감각이 개선됨을

느끼셨기를 ~~^^

아쉽지만
이렇게 마무리 했구요
기회가 된다면 또 불러주셨음 합니다

20명 중에 모두 휴가를ㅡㅡ^^

다어어트도 하고 이젠 체형교정을 통한
통증감소와 바른 자세 실천해 보는시간을 가져
보세요^^

기업체
관공서
학교
단체
그룹 특강 하오니
불러주세요^^

트레이너 강태성^^

bbmcpt 카톡 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