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T 김도환 선생님 대전 pt 조아짐 강의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RT 김도환 선생님 대전 pt 조아짐 강의후기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6. 7. 2. 22:58

본문

조아짐30번째 특강

CRT 기능적  근막 관리의 도구 사용 워크샵
김도환선생님을 모시고
5시간동안 함께 했습니다

전매 특허 특유의 미소와 함께

Crt 와 나눠줄 교재

핵심만 꼭 집어낸 이론

이론보다는 실전에서  터득하신 교육 내용

선생님 말씀 하나하나가 참 맘에 와 닿습니다

전에 오시던 선생님들은 많이 못오시고
새로 오신 선생님들이 보이 시네요^^
웰리스 G 선생님들도 보이 서네요

정말 쉽게 이해하기 쉽게
다녀간 학교에서 교수님으로서
지도 하시는 모습도 상상이 갑니다

실습을 같이 하기에 매트에서 강의진행 하였구요

하나 하나 해보는 시간
모르면 질문도 가져봤습니다

열심히 듣는 선생님들

앗 뮤직복싱 임주성 관장님도 와주시고^^

청주 전주 대전 천안 공주
평택 군산 논산 오신분들

대전 송강동 pt샵을 운영중인 황보연샘
갈마동 뮤직복싱 임주성 샘

대전대  휘트니스 이건호 학생에게 수료증 주시는 모습

인사 하나까지 더 겸손하신 김도환 선생님

역광이라 잘 나오지 않았지만

다시한번 찍었습니다

조아짐 넘버원

청주 현동민 선생님과도 함께

자 이렇게 간단한 스케치였구요

후기는

긴말 필요없이
책은 참고만 하고 기초를 닦는데 쓰고
실전 임상 경험을 토대도 배우고 또 배우고 계속 배워야 한다고 합니다

더욱 더 겸손해 진다고 하시는 말씀에 저 역시
아 ㅡ 느낀바 더 공부하고 겸손해야 겠다고 생각 했습니다

제가 트레이너로서 추천하는 강좌를 뽑는다면

특히 근막 에서는 김도환 선생님 강의를 추천합니다

이유는

쉽게 이해하기 좋고
적용 또한 좋습니다
다양한 툴이 있지만 특히 임상에서 환자와 고객을  케어 하면서 얻은 고급스킬을 배울수 있음에 감사를 드릴뿐입니다
나름 근막에 대한 논문도 쓰고
공부를 하고 있지만
공부하시는데 1억투자 하셨다는 말에
저는 한없이 작아지네요
(5000천만원도 안될듯 합니다)

앞으로 심화과정에 참여하고 싶네요






더 듣고 싶은강좌임에 특별합니다

기회되면 다시 모시고 싶습니다

감사드리고
밸런스바디 송대표님도 땡큐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