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트레이너가 되는 10가지 방법중 첫번째 질문과 답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퍼스널트레이너가 되는 10가지 방법중 첫번째 질문과 답변

뉴로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8. 6. 24. 13:07

본문

1. 비전공입니다

트레이너가 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단 내가 왜 트레이너가 되고 싶은지 먼저 생각해 보셨나요?

내 운동 해보니까 몸이 변하고 자신감도 생기고
이 운동 할때가 가장 행복해서~~

다른 분들을 조금씩 알려 주다 보니
뿌듯하고 그분들이 고맙다 감사하다 하니까 왠지  가르치는 기쁨!!? 효과도 보고 몸도 좋아지고 다이어트도 되어서 ??

한번 해볼까??? 생각 하신 건가요?

그냥 알바로 잠깐해 보려고  투잡으로 해볼까 하고 나는 몸매되고 인물도 되니까??
아니면 메인잡은 다른걸 하면서 트레이너를 하려고 하는가?

내가 제일 잘하는게 운동 이라서
초중고 운동선수 생활했다고??
이유는 진짜 다양 하겠지만

내 운동하면서 즐기는거랑
이걸 직업으로 가져 간다면 전혀 달라지게 됩니다

생활고에 시달리거나 생각하는 거랑 이 바닥이 너무 치열하고 더티 하다는것
생각보다 돈을 많이 벌수 없다는거?
(실력이 받처주면 최고의 직업)
(실력이 없으면 배고픈 직업)

정말 애국자여서 나는 취미로
그냥 운동이 좋고 순수한 마음에 다른분들 도와 드리고 싶다는 건가요?

내가 근무하는 곳에 국민들 건강하게 만들어 주고 싶다는 것인가요?

내가 아팠는데 혹은 비만이였는데 안아파지게 되서 날씬해 져서 저와 같은 분들에게 멘토가 되고 싶은가요?

선수가 되고 싶은가요? 트레이너가 되고 싶은가요??

실력 인정 받아 매출 좋은 트레이너가 될건가요?

둘다 하고 싶은가요??


몸 좋다고 시합 성적이 1등 했다고  남을 잘지도 하는건 아니랍니다
트레이너는 고객이 원하는 바에 맞춰서 혹은 이런 기능이 안좋으니 고객님이 원하는거와 부합되지 않더라도 이걸  설명해서 본인에게 최적환된 트레이닝을 시켜야 하는것입니다


제가 하고 싶은말은

왜 트레이너를 하고자 하는 건지요?
ㅡ그걸 확실히 하세요
ㅡ목표를 정하세요
ㄷ장기플랜을 짜세요

결국 돈과 연결되겠죠?

인건비만 벌어  한달생활 할건지
5년후
1ㅇ년후 나만의 센타를 오픈한건지?

매출이 없다면 그냥  다른일 하고 운동은 취미로 하는걸 강력 추천하며 그냥 쉽게 쉽게  누구나 하는 트레이너라고 생각지 마시길 바랍니다


질문은 어떻게 해야 하나잖아요
먼저 왜 하고자 하는지 이유를 본인에게 물어보세요
그후에 목숨걸고 이걸해야 겠다 싶으면
올인하세요
빚을 내서라도 공부하시고 연습하시길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 포스팅에 할게요!!

#대전체형교정
#골반교정#특화된 운동센타
대전조아짐
http://blog.naver.com/sobia999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