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나는)대전체형교정을 통해 골반불균형을 개선하는 방법 교육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나는)대전체형교정을 통해 골반불균형을 개선하는 방법 교육

뉴로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8. 6. 17. 23:11

본문

5년만에 나간 은행동
지하상가
지나가는사람들에 체형과 걸음걸이를 보면서
머리속에는 프로그램이 획획 돌아가고 있네요
일반일들에 보행과 체형 분석을 하고자
나갔습니다
정말 좋은분 찾기가 어렵네요

월평동pt 조아짐 강태성 박사입니다
오랜만에 인사하네요

최근에는 영화본지가 오래되었지만
이사진은 좀 된 사진이네요
얼마전 아이들과 쥬라기 공원 봤네요
그때도 역시 수많은 분들에 체형과 보행만 보이더군요

이사진도 좀 되었지만
서울로 교육받으러 갔던때네요

조아짐에서 경추불균형 강의 하는 모습이네요

후두하근 접근하는 모습

경추 모빌리티 하는 모습

박형일 대표와

조아짐 사각근입장에서 보는 경추 강의

조아짐 운동하는 모습

대구 골반교정 강의
모습입니다

늘 바쁘게 지내고 있는 모습

제 스토리에 기록해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