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체형교정운동전문가 pt강태성교수 대구 정규특강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체형교정운동전문가 pt강태성교수 대구 정규특강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8. 1. 25. 18:23

본문

오랜만에 인사 합니다

반갑습니다

대전 체형교정 pt 트레이너 강태성입니다.

오늘은 대구 출장교육을 다녀온 후기를 작성코자 합니다.

워낙 훌룡하신 선생님들이 많아서

제가 교육을 한다는게 많이 부족하지만

기본만 이라도 전달이 되었음 하는 마음에

진심을 담아 교육을 하더 대구에 왔습니다.

 

머리가 많이 길었죠^^

 

새해 들어서는 머리를 이발을 해서

아주 나름 영~해졌답니다 ㅋ

주말이라

근무 교대 시간이라서 그런지

오늘은 직원들이 많이 빠졌네요^^

그래서 아주 알뜰살뜰

 

교육을 하였네요

 

오늘 주제는 목에 관련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서론은 빼고 일단 실기가 중요하고

아주 기본적인부분만 전달하고

바로 실기로 넘어갔구요

늘 강조는 인성과 회원을 대하는 태도에 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인성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고 전합니다

대구 미성온천은 정말 시설이 대전에 갔다놓으면

최고의 시설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런곳에서 근무하면 좋겠네요^^

목의 중요성을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영상으로 담아 복습을 하도록 하였구요

자료도 보내드렸습니다.

 

복습을 얼마나 하실지 궁금합니다

 

다음달 수업에 점검하고자 합니다.

평가의 시간을 함께 가져보았습니다.

근막이완 수기 테크닉을 하기 위해서

먼저 평가를 통해 고객의 목상태를 체크를 하고

전체적은 관점에서 다시 봐야 합니다.

무엇부터 접근해야 하는지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음합니다.

 

 

제 머리 위에서 이렇게 찍어주셨네요 ㅋ

제 가마가 보이는데

아~~탈모인가요 ㅠㅠ

 가마가 많이 보이는지 ㅠ

오늘 첨봤네요

이제 실제적으로 해보는 시간

무엇보다 촉진 연습

직접 손에 익어야 하는데

웨이트 트레이닝을 잘하시는 분들이라

다소 어색한 모습이 보이네요^^

그래도

교육을 많이 들었던 선생님들이셔서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다소 어색한건

제가 직접 일일이 다 봐드렸구요

안되는건 다시 해드렸습니다.

 

 

마지막 두개천골요법 하는 방법과

후두하근 릴리즈 테크닉을 전달했습니다

야광색일고 해야 되나요

노란색이라고 해야되나요

유니폼이 아주 눈에 확 들어옵니다^^

 

피곤했던지 너무 좋아하시네요^^

송팀장님

 

그리고 목이 상당히 좋지 않고

돌아가지 않았던

여자 샘도 목이 완전히 좋아지고

연발음도 안난다고 하셨네요^^

여기 센타에

대구 미성휘트니스 온천에

프로필에 제 이름도 이렇게 넣어주셨어요 ㅠ

아~~ 부담이 백배

더 최선을 다해서 알려드려야 할것 같습니다.

하나 부터 열까지~~

최고의 센타가 되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다소 어색한 생머리에 ㅋㅋ

제 프로필 앞에서 이렇게 한컷

경국씨가 이렇게 찍어주셨네요

운동을 요즘 너무 안해서

이제 체형이 일반인이 다 되어가는듯 합니다

다음달 2월에는 목교정운동을 찾아뵐게요^^

 

저는 대전 월평동

조아짐 센타에 있구요

트레이너교육과 일반인들 수업을 하고 있답니다.

골반과 체형 자세틀어짐으로

고통받고 있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